디 스테파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5일 서울 본사서 임시주주총회
SK주식회사 재무1실장,디 스테파노 월드컵SK E&S 재무부문장 등 재무통[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SK에코플랜트 신임 대표이사로 김형근 사장이 선임됐다.
김형근 SK에코플랜트 신임 대표이사 사장은 1997년 SK이노베이션의 전신인 유공에 입사입사했다.이후 2016년 SK주식회사 재무1실장을 역임했고 2020년에는 SK에어가스 대표로 경영을 도맡기도 했다.이어 2021년 SK주식회사 포트폴리오매니지먼트부문장,디 스테파노 월드컵2023년 SK E&S 재무부문장 등을 거쳐 지난 5월 23일 SK에코플랜트 사장으로 내정됐다.
김형근 SK에코플랜트 사장은 SK그룹 내에서 전략 및 포트폴리오매니지먼트 역량과 재무 전문성을 겸비한 CEO로 꼽힌다.환경 및 에너지 중심으로 비즈니스모델 전환에 성공한 SK에코플랜트의 안정적 도약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
김 사장은 이날 SK에코플랜트 구성원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과 구성원들의 행복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목표 달성을 위한 방법론으로는 차별적 경쟁력 제고를 강조했다.
김 사장은 “성장을 위해서는 선명한 목표 수준을 정하고 우리의 역량과 사업의 위치를 파악해야 한다”며 “끊임없이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고 사업모델을 혁신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만 수익성과 가치를 제고할 수 있다”고 했다.
또 “목표 달성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구성원들의 동참과 변화 의지이고,디 스테파노 월드컵그 변화의 시작은 기본에 충실하는 것”이라며 “서로의 신뢰와 각 조직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나의 목소리와 해법을 창출하며 새로운 가치를 실현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디 스테파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 스테파노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1절 기념사가 위험한 진짜 이유 ">ㆍ팝과 록의 틈새에서 피어난 마룬 파이브의 데뷔작 ㆍ퇴직한 제가 실천한 '저속노화' 방법, 이것이었습니다 ㆍ'하얼빈 임시정부' '자위대'.
디 스테파노 월드컵,일본은 프라임 시장 상장사엔 해외 투자자의 의결권 행사를 위해 전자의결권행사 플랫폼을 갖출 것을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