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대 낭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민정책 자문 및 전략수립 역할
국내 이민정책 전문가로 위원 구성
【파이낸셜뉴스 안동=김장욱 기자】 경북도가 전국 최초로 국내 이민정책 전문가로 구성된 '이민정책위원회'를 출범,psg 대 낭트지방자치단체 차원의 이민정책 자문 및 전략수립에 앞장선다.
경북도는 15일 오후 경북도청 화백당에서 지역이 주도하는 이민 정책 선도를 위해 '경북도 이민정책위원회'를 출범한다고 밝혔다.
이철우 연세대 교수,이혜경 배재대 교수를 공동 위원장으로 선임하는 등 국내 외국인·이민 정책 최고 전문가 24명으로 구성된 '경북도 이민정책위원회'는 도가 추진하는 이민 정책에 대한 정책 자문과 전략 수립,이민자 소통을 지원하는 자문위원회다.
출범식은 유학생,외국인 근로자,결혼이주여성,외국인 정책 관계기관,psg 대 낭트시·군 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도 이민정책 기본계획 보고,이민정책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이철우 지사는 "경북을 찾는 외국인들의 'K-드림' 실현은 외국인과 도민이 함께 기대하고 꿈꾸는 새로운 시대가 될 것이다"면서 "이민정책위원회와 함께 경북이 지향하는 글로벌 개방사회로의 대전환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강조했다.
'경북도 이민정책위원회'는 지난 4월 도가 발표한 도 이민정책 기본계획의 후속 조치로 이뤄졌다.
특히 도는 인구감소와 지역소멸 극복을 위해 '저출생과의 전쟁'과 '경북형 이민정책'을 투 트랙으로 추진 중이며,psg 대 낭트위원회 출범을 시작으로 이민정책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찾을 계획이다.
도는 다양한 이민 정책 추진을 위한 외국인 전담 부서인 외국인공동체과를 신설하고,psg 대 낭트지역 특화형 비자 제도와 전국 최초 외국인 취업을 연계하는 희망이음사업 등 적극적인 행정서비스 지원으로 외국인 초기 정착을 도왔다.
또 외국인의 입국·정착·사회통합을 원스톱으로 관리하는 종합 플랫폼인 K-드림 외국인지원센터 신설,psg 대 낭트경북 글로벌 학당 개소 등 외국인 선도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하반기부터 외국인 자녀 보육료 전액 지원,취업 지원을 위한 유학생 교육 패키지 프로그램 시행,외국인 구인·구직을 위한 K-드림 워크넷 시스템 구축 등 경북형 이민 정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앞으로 지역이 성장하고 이주민과 거주민이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민정책을 개발해 도 이민정책이 대한민국의 이민정책 기조를 변화하고 이끌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psg 대 낭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psg 대 낭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업계에선 후보군들의 인수 자금 부담이 적잖을 것으로 보고 있다.
psg 대 낭트,김황식 호암재단 이사장은 시상식 인사말에서 “올해 수상자는 여성 수상자가 전체의 3분의 2로 역대 최고인 4명에 이르러 우리 사회의 변화와 발전의 다른 면을 보는 것 같아 반갑기도 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