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akskxh

【피파모바일 월드컵 음바페】- 월드컵 경기장 일정

NO.1: 피파모바일 월드컵 음바페

[앵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상승세를 확인한 미국 민주당은 '오바마 열풍'을 소환하며 고무된 분위기입니다.

치열한 접전 속에 해리스 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각각 핵심 승부처에서 난관을 마주했는데요.

한미희 기자입니다.

[기자]

미국 북동부 펜실베이니아주는 이번 대선에서 중요한 경합주 중 한 곳입니다.

세계 최대 천연가스 생산지인 이곳에서는 에너지 산업의 영향력이 막강합니다.

친환경 정책을 지지하며 석유·가스 산업계와 종종 충돌했던 해리스 부통령이 이곳에서 환영받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특히 대량의 온실가스를 배출하는 셰일가스 시추 기술인 프래킹을 금지하겠다고 했던 게 걸림돌이 됐습니다.

해리스 캠프는 이번 대선에서 입장을 바꿔 프래킹을 금지하지 않겠다고 밝혔지만,피파모바일 월드컵 음바페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주 펜실베이니아 유세에서 해리스가 프래킹을 금지해 경제를 망칠 것이라며 공격했습니다.

<데이비드 마수르 / 환경단체 펜환경 전무이사> "트럼프가 입장을 바꾼 해리스를 공격하는 건 표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해리스도 표를 얻기 위해 입장을 바꿨고요.트럼프 행정부가 화석 연료와 기후 문제에 할 일과 해리스가 할 일 사이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남부 경합주인 애리조나가 주 헌법에 낙태 권리를 명기하는 주민 투표를 실시하기로 한 건 트럼프에게 악재입니다.

낙태권은 진보·여성 유권자를 결집하는 정책 이슈로,피파모바일 월드컵 음바페이 문제가 부각될수록 해리스에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트럼프가 재임 당시 임명한 보수 대법관들이 연방 차원의 낙태권을 인정한 '로 대 웨이드' 판결을 폐기하자 여성 유권자들이 분노했고,피파모바일 월드컵 음바페이를 활용한 민주당은 2022년 중간 선거에서 선전한 바 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전국적인 낙태 금지를 공약하는 대신,피파모바일 월드컵 음바페각 주의 결정에 맡기자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또 낙태권은 '사소한 문제'라며 의미를 축소했습니다.

전국 여론조사 평균에서 처음으로 트럼프를 앞선 해리스 부통령이 격차를 더 벌리며 앞서가는 가운데,피파모바일 월드컵 음바페민주당에서는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 돌풍을 일으켰던 2008년 대선의 추억이 거론되고 있다고 정치전문매체 더힐은 전했습니다.

연합뉴스 한미희입니다.

#해리스 #트럼프 #낙태권 #경합주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피파모바일 월드컵 음바페

:kr인/기/기/사◆ "원장 먹튀" 미용실 곳곳 종이…유명 연예인 이름 있었다◆ 공공의료 바글…"진료 안 본다" 결의 나선 서울대 교수들◆ "이게 되네요" 배달 음식 쓰레기도 OK…매출 4배 늘었다◆ 59명 사상 화재 중국 시장도 사과…영상 속 지목된 원인◆ 이해찬 "명·문 정당 깨지면 안 돼"…'임종석 공천'이 뇌관▶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제보하기: sbs8news@sbs.

피파모바일 월드컵 음바페,사업보고서 등에 대한 조사·감리결과 조치 금융위원회가 회계기준을 위반해 재무제표를 작성한 오스템임플란트에 약 15억원의 과징금을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