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 프런트 취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성중 행정 1부지사,고양 K-컬처밸리 사업부지 현장 방문
“K-컬처밸리 사업이 꼭 진행,야구 프런트 취업지금 누구 탓 할 것 아니다”
김 부지사는 11일 오후 고양시 장항동 K-컬처밸리 사업 부지를 찾아 “K-컬처밸리 사업이 반드시 진행돼야 경기북부 발전에 원동력이 될 것이라는 경기도의 입장에는 변함이 없다.지금 누구 탓을 할 문제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의 문제는 첫 삽을 뜬 지 8년이라는 시간 동안 공사 진척도가 3%에 불과하다는 것이다.책임 있는 사업 추진이 확실히 담보돼야 하는데 지금 상태로 계속 간다는 건 너무나 불확실하다는 것이 경기도의 입장”이라며 “지금처럼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을 걸 알면서도 협약 해제 결정을 내린 이유는 결국‘컬처밸리 사업의 책임 있는 추진’이것 하나였다”고 덧붙였다.
또 “공영개발은 경기도가 사업에 참여해 책임을 지겠다는 것이다”라면서 “지역주민과 도민이 원하는 것은 k-컬쳐밸리 사업의 정상적인 추진이다.이제 우리 도가 책임 있게 추진하기 위한 대안들을 신속하게 제시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경기도는 지난 9일‘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개발사업 TF’를 구성하고 현재 지정 추진 중인 고양시 일원의 경제자유구역을 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사업지구까지 포함해 공영개발을 추진하는 방안을 논의한 바 있다.
한편,야구 프런트 취업이날 현장 방문과는 별도로 이종돈 경기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동환 고양시장,박원석 행정1부시장,야구 프런트 취업이정화 행정2부시장을 만나 K-컬처밸리 사업협약 해제 경위와 현재 추진 중인 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추진 계획에 대해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