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파드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에서 태어나 지난 4월 중국으로 반환된 자이언트 판다‘푸바오’가 12일부터 대중에 공개된 가운데 한 관람객이 야외 방사장에 카메라 부품으로 추정되는 물체를 떨어트려 관람이 일시 중단되는 일이 벌어졌다.
15일 중국 소셜미디어(SNS) 웨이보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5분쯤 중국 남서부 쓰촨성 청두시 외곽에 있는 자이언트판다 보호 연구센터 선수핑기지의 푸바오 방사장에 한 관람객이 정체불명의 물체를 떨어트렸다.
웨이보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푸바오는 떨어진 물건을 굴리거나 씹었다.이에 선수핑기지측은 관람을 일시 중단하고,샌디에이고 파드레스푸바오를 내부 방사장으로 데려가 관찰했다.또한 방사장 울타리 주변에 관람객이 접근하는 것을 막았다.
웨이보에는 “푸바오를 촬영하다 실수로 떨어뜨린 것으로 보인다”,샌디에이고 파드레스“생김새로 보아 카메라 렌즈 후드로 보인다”는 글이 올라왔다.또한 네티즌들은 “방사장 주위에 보호 장치를 달아라”,샌디에이고 파드레스“왜 푸바오에게는 장난감을 주지 않는 것이냐” 등의 글을 올리고 있다.
한편,샌디에이고 파드레스푸바오는 2020년 7월 한국 에버랜드에서 태어난 자이언트판다.만 4세 이전 반드시 중국으로 돌려보내야 한다는‘자이언트 판다 보호연구 협약’에 따라 지난 4월 3일 중국으로 반환됐다.현재 푸바오는 다시 방사장으로 나왔고,관람도 재개됐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법무부의 이런 태도는 지난 2018년 문무일 전 검찰총장이 눈물의 사과를 한 것과 배치돼 비판을 받는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B씨는 다음날 평소 알고 지내던 A씨를 서구 자택으로 불러 “전날 너희 동생들이 나를 때렸으니 네가 정리해라”며 사과를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