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 에버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성남)=박정규 기자]성남시(시장 신상진)는 착한가격업소 경영안정과 소비자 부담 경감을 위해 다음달 1일부터 배달료 지원사업을 벌인다고 28일 밝혔다.
시는 배달의민족,요기요,브라이튼 에버튼쿠팡이츠,브라이튼 에버튼먹깨비,브라이튼 에버튼땡겨요,위메프오 등 행정안전부와 업무협약을 한 6개 배달앱에 입점한 착한가격업소의 상품을 주문하면 배달료 2000원 할인쿠폰을 지원한다.
착한가격업소는 외식업,이용업,브라이튼 에버튼미용업 등 개인서비스업을 운영하면서 업소의 대표 품목 가격이 수정·중원·분당 등 소재한 지역의 평균 가격을 넘지 않는 가게다.
성남시의 착한가격업소는 현재 26개소로 외식업소는 14개소이다.
시는 저렴한 가격으로 물가안정에 기여하고 있는 착한가격업소를 돕기 위해 종량제 봉투 및 맞춤형 물품 지원사업도 벌이고 있다.
시 관계자는 “2024년 고물가 상황에서도 시민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착한가격업소를 적극 발굴할 예정”이라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지역경제 안정에 이바지하는 착한가격업소를 많이 이용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브라이튼 에버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브라이튼 에버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신규타깃 ADC 항체 GENA-111, 단일항체 기술이전도 최초앞으로 ADC 항체 다수 개발 계획, GENA-104도 L/O 추진 [이데일리 송영두 기자] 국내 ADC 분야에 새로운 이정표가 세워졌다.
브라이튼 에버튼,정 단장은 "전화번호, URL 기반 악성문자를 자동 필터링할 수 있고, 차단 메시지 복구 기능, 필터링 기능 활성화 여부 등을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오차단 위험을 낮추고 스팸 문자를 적극 차단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파일럿 테스트를 거친 후 올 하반기에 대부분의 갤럭시폰에서 정식 서비스를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