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코인 도박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에이피알은 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회계연도 2024년~2026년 주주환원정책을 공개했다.공시에 따르면 에이피알은 해당 3개년도 동안 매해 현금배당을 포함한 자사주 매입과 소각 등을 진행하며,코인 도박죄규모는 매년 연결 기준 조정 당기순이익의 25% 이상이다.
에이피알은 상장 후 약 4개월 만에 주주가치 제고와 관련된 세 번째 공시를 발표하며 주주가치 제고를 향한 회사의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에이피알은 지난 5월 김병훈 대표이사 포함 경영진 3인이 자사주 매입에 나선 것에 이어 지난 6월에는 올해 12월까지 600억 원 규모로 자사주를 매입한 후 소각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에이피알과 같은 주주환원정책은 현재 글로벌 빅테크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진행 중이며,이는 기업의 재무건전성과 장래 성장성을 동시 증명하는 방증이라는 설명이다.혁신 기술에 기반한 실적과 장래성으로 현재 미국 증시를 이끌고 있는‘매그니피센트7’(애플,코인 도박죄아마존,알파벳,코인 도박죄마이크로소프트,메타,테슬라,코인 도박죄엔비디아) 중에선 아마존과 테슬라를 제외한 5개사가 이미 배당 및 자사주 매입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국내에서도 현재 대기업을 중심으로‘기업 밸류업’을 위한 주주환원정책 발표가 이어지고 있으며,이들 기업들도 약속된 기간 내 배당 및 자사주 매입/소각 계획을 공개 중이다.
향후 에이피알은 주주환원정책 진행과 더불어 글로벌 시장을 중심으로 한 실적 및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증명해 나간다.미국과 중국 본토와 홍콩,코인 도박죄일본 등의 메인 시장 외에도 유럽과 남미,코인 도박죄중동 등 다양한 지역의 판로를 계속해서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글로벌 시장에서 늘어난 수요는‘에이피알 팩토리’에서 담당한다.가산 제1캠퍼스와 평택 제2캠퍼스는 2025년까지 연간 최대 800만 대 물량을 소화할 수 있다.또한,혁신 홈 뷰티 디바이스의 지속적인 론칭 및 신규 수요 개척을 위해 R&D 투자도 이어질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글로벌 빅테크 기업과 같이 재무건전성과 미래 성장성을 갖고 장기적인 주주환원정책을 이어가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