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레드 방문자 확인
NO.2: 스레드 방문자 기록
이 전 대표는 지난 1일 대법원에 토지관할의 병합 심리와 관련한 신청서를 냈습니다.
이 전 대표는 대장동 개발 의혹과 공직선거법 위반 의혹,스레드 방문자위증교사 혐의 의혹 등 총 3개 사건의 재판을 서울중앙지법에서 받고 있습니다.
이 전 대표의 병합심리 요청은 수원지방법원에 기소된 불법 대북송금 의혹 사건도 서울중앙지법에서 진행될 수 있게 해달라는 취지로 풀이됩니다.
대법원은 병합 신청과 관련한 심리 일정은 잡히지 않았습니다.
대법원 관계자는 “서면으로 심리해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검찰은 지난달 12일 이 전 대표를 불법 대북송금 의혹과 관련해 제3자 뇌물 혐의 등으로 불구속기소 했습니다.
이 전 대표는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와 공모해 2019년 1월부터 4월까지 김성태 전 쌍방울 그룹 회장에게 경기도가 북한에 지급하기로 약속한‘스마트팜’사업비 500만 달러를 대납하게 한 혐의를 받습니다.
이와 함께 이 전 대표는 2019년 7월부터 2020년 1월까지 북한 측이 요구한 도지사 방북 의전비용 명목 300만 달러를 대납하게 한 혐의도 받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스레드 방문자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스레드 방문자채널 추가
▷ 네이버,스레드 방문자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스레드 방문자 확인
:다만 도로에 빙판길이 많고요, 당분간 도로 살얼음에도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스레드 방문자,지능형 쾌속 샘플링 시스템 기술을 활용해 채취 시간을 20시간으로 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