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문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하 NIA)이 디지털정부 발전 공로로 대통령 기관표창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NIA에 따르면 진흥원은 1987년 기관 설립 이후 지난 38년간 세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정부 발전과 디지털플랫폼 정부로의 성공적 전환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NIA는 전자정부 기술 전담지원기관으로 지정된 이후 전자정부 11대 과제 추진과 전자정부 로드맵 31대 과제 이행을 적극 지원해 세계 최고 ICT 전문기관으로 인정받았다.
이후 인공지능 등 신기술 패러다임 전환에 따른 지능형 정부 추진 과제들을 발굴 및 수행하고 최근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는 정부서비스의 디지털 혁신을 통해 국민의 편리한 이용을 적극 지원했다.
특히 공공 마이데이터 서비스,경마문자디지털서비스 개방,경마문자혜택알리미 등 국민과 기업의 편익 증진에 직결되는 대표 과제들을 신속히 구현해 가시적 성과를 창출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황종성 NIA 원장은 "이번 표창은 우리나라 전자정부 출발부터 디지털정부 혁신 기반 마련,경마문자디지털플랫폼정부의 성공적 안착에 이르는 NIA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 국가의 근본적 변화를 추구하는 미래 비전으로서 디지털플랫폼 정부 구현을 통해 대한민국이 글로벌 디지털 혁신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마문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경마문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경북 안동시예천군에서는 현역 김형동 의원(초선)과 김의승 전 서울시 행정1부시장 간 양자 경선이, 경북 구미을에서는 현역 김영식 의원(초선), 강명구 전 대통령실 국정기획비서관, 최우영 전 경상북도 경제특보, 허성우 전 대통령실 국민제안비서관 간 4인 경선이 치러진다.
경마문자,김대환 삼성카드 사장(왼쪽 세 번째)과 이재근 국민은행장(네 번째)이 삼성생명·화재·카드·증권, 국민은행 임원들과 함께 협약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