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일베스
NO.2: fc 일베스 경기
NO.3: fc 일베스 대 유르고르덴 통계
NO.4: fc 일베스 대 fc 하카 통계
NO.5: fc 일베스 대 쿠오피온 팔로세우라 통계
NO.6: fc 일베스 대 sjk 통계
NO.7: fc 일베스 대 쿠오피온 팔로세우라 순위
NO.8: fc 일베스 대 sjk 순위
NO.9: fc 일베스 대 fc 인테르 투르쿠 통계
NO.10: fc 일베스 대 fc 인테르 투르쿠 순위
AI 기술 내재된 현장실무형 전문인력 90명 양성 목표
KISA에 따르면‘AI 보안관제 전문인력 양성’교육사업은 보안관제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전문)대학 졸업(예정)자 등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본 교육사업은 AI 기술이 내재화된 보안 운영 및 분석 솔루션을 활용한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고도화된 보안 위협에 적시 대응할 수 있는 현장실무형 전문인력 90명(최종 수료생 기준)을 양성하고자 한다.
KISA에서 보유하고 있는 상용 정보보호 제품(5종)과 교육 운영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가공된 실제 보안관제 데이터 로그를 활용해 보안 위협 대응 및 훈련이 진행된다.
현장실무형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기업 실무 환경과 유사한 환경으로 구축된 실습장인 판교 정보보호클러스터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1·2차 과정에서는 정보보호 기초지식(80시간)과 보안관제 장비활용 교육 및 AI 기술 접목 보안관제 실무교육(120시간)으로 총 200시간을 교육할 예정이다.3차 과정에서는 특화산업(에너지,fc 일베스교통) 분야 맞춤형 교육(30시간)을 추가해 총 230시간 교육이 진행된다.
또 학업장려를 위해 최대 60만 원 지원과 더불어 최종 수료 후 인증평가를 통해 우수 교육생에게는 해외연수 프로그램 지원(11월)과 스마트기기 포상 등 혜택이 있다.본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진영 KISA 정보보호산업본부장은 “이번 교육사업을 통해 청년 구직자들이 최신 AI 기술을 활용한 보안관제 분야에서 실무 역량을 갖춘 전문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 말했다.
fc 일베스 대 fc 하카 통계
:또 대학이나 정부출연연구기관 연구자가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는 경우 더 많은 기술료 보상을 받도록 ‘R&D 선순환 촉진을 위한 기술료 제도개선 방안’을 마련한다고 3일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밝혔다.
fc 일베스,금천구는 고독사 위험 가구를 대상으로 전기 사용량이 없을 경우 출동하는 ‘스마트 플러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