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멕시코 대 가나
기상청에 따르면 서울과 경기 동부,강원도,충청권 내륙,멕시코 대 가나전라권,멕시코 대 가나경남권 남해안에는 오전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경북권과 제주도,멕시코 대 가나그 밖의 지역에는 오후 3시까지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서울·경기 동부·대전·세종 5mm 내외,멕시코 대 가나강원도·대구·경북·울릉도 5~20mm,전남 남해안·부산·경남 남해안 5~30mm입니다.
제주도에는 30~80mm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비사막과 내몽골 고원 부근에서 발원한 황사가 오늘 오후부터 우리나라 상공을 통과하면서 비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황사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한편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덥겠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 낮 기온이 30도 안팎으로 오르겠고,멕시코 대 가나습도가 높아 체감온도는 31도까지 올라 덥겠습니다.
오늘 낮 최고기온은 24~31도로 예상됩니다.
멕시코 대 가나
:지자체는 다음 달 25일 공모 지침을 공고하고 선도지구 공모를 시작한다.
멕시코 대 가나,함영진 우리은행 부동산리서치랩장은 "아파트 최고 분양가 경신은 공급자(개발자)의 사업수익과 직결되는 반면, 수분양자의 비용부담과 연결된다"며 "중대재해처벌법 등 건설안전비용 상승과 인건비 증가, 건자재 가격 인상 등 분양가 상승을 자극하는 외부 여건이 산재한 상황 속 청약수요자는 지역별 분양시장의 공급과 수급, 청약경쟁률 등을 두루 살펴 청약통장을 사용할 분양사업지의 분양가 적정성을 꼼꼼히 따져야 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