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슼오ㅓ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인천 송도 일대에서 이틀 넘게 수돗물에 불순물이 섞여 나와,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밤사이 서울 연희동의 한 빌라에선 불이나 연기를 마신 2명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김지인 기자입니다.
◀ 리포트▶
어젯밤,라이브슼오ㅓ인천 송도의 한 아파트 단지 안에 급수차가 주차돼있습니다.
아파트 주민들이 집에서 김치통을 가져와 물을 한가득 채우고,한쪽에선 생수를 받아 실어갑니다.
그제 오후 2시부터 일대 상수도관에 불순물이 섞여 먹을 수 없는 물이 공급되자,주민들이 밤중에 쓸 물을 가지러 온 겁니다.
[김규랑 / 아파트 주민]
"정수기 물은 아예 아기한텐 안 쓰고요.생수 사다가 끓여서…(아기는) 수건에다가 생수 물 적셔서 닦아주고 있어요."
송도동 일대 수돗물은 오늘 새벽 1시 반쯤부터 정상화됐는데,주민들은 꼬박 36시간 동안 큰 불편을 겪어야 했습니다.
[김기옥 / 아파트 주민]
"지금 설거지가 이만큼 쌓였어요.못했어요,라이브슼오ㅓ지금 이틀 동안.일회용 사다 먹었고요.전혀 밥을 할 수가 없죠."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지난 20일 상수도관 파열로 누수가 생겨 복구를 한 뒤,라이브슼오ㅓ수도를 다시 흐르게 하는 과정에서 불순물이 유입됐다고 설명했습니다.
======================
어젯밤 9시쯤,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의 5층짜리 다가구주택 3층에서 불이 나 방 한 칸을 모두 태우고 50분 만에 꺼졌습니다.
이 불로 건물 안에 있던 20대 여성은 심정지 상태로,30대 남성은 의식을 잃고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1층과 2층에는 고시텔이 있었는데,라이브슼오ㅓ주민들 일부는 구청이 마련한 임시숙소에서 밤을 보냈습니다.
======================
대구 달성군 현풍읍에선 달리던 차량이 다리 밑으로 떨어져,라이브슼오ㅓ뒤집히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인 40대 남성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남성이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추락한 것으로 보고,라이브슼오ㅓ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MBC뉴스 김지인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라이브슼오ㅓ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라이브슼오ㅓ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오연호 : 쉬운 부산말로 한번 해보시면? 조국 : (웃음) 제가 YTN 라디오에서 한마디 해가지고 그래서 사람들이 즐기시는 것 같은데, 왜냐하면 그게 표준말로 하게 되면 어감이 잘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제가 그냥 제가 평소 때 쓰던 사투리로 한번 해봤습니다.
라이브슼오ㅓ,밀면 포기하고 냉면밀면 포기하고 냉면‘부다면옥’의 물냉면은 소고기향 진한 맑은 육수와 고소한 순메밀면의 맛이 조화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