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전자동 마작 테이블
춘천지법 원주지원 형사3단독 황해철 판사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기소 된 A 씨(40)에게 징역 8개월을 선고하고 법정구속 했다고 13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3월 15일 오전 4시 28분경 원주시 한 도로에서 혈중알코올농도 0.152%의 만취 상태로 100m 구간을 운전한 혐의로 기소됐다.
당시 112 신고로 경찰에 단속된 A 씨는 단속 절차가 마무리된 후 한 시간이 채 되지 않은 오전 5시 27분경 인근 도로에서 10m 구간을 술에 취한 상태로 운전하다 또다시 적발됐다.
두 번째 적발 당시 A 씨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는 0.158%였다.A 씨는 2022년 7월에도 음주운전으로 벌금형의 약식명령을 처벌받은 전력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황 판사는 “첫 번째 음주운전 적발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재차 음주운전을 한 점 등에 비춰볼 때 재범의 위험성이 높다”고 지적했다.
한편,전자동 마작 테이블A 씨와 검찰 모두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
전자동 마작 테이블
:5%)에게 통신 3사 제공 무선가상번호 활용 CATI 전화면접조사 방식(오차범위는 95% 신뢰수준에 ±3.
전자동 마작 테이블,이어 “엔씨소프트가 주장하는 저작권 침해 부분은 오랫동안 전 세계 게임에서 사용해 온 ‘통상적 게임의 디자인’ 범위 내에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며 “저희는 (엔씨소프트가 제시한) 이미지에서 저작권을 주장할 만한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는 롬의 부분적 이미지를 짜깁기해 전체적으로 유사하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반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