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킹스리그】- 우니온 라 칼레라

NoiseAware Blog

섯다 포커

【킹스리그】- 우니온 라 칼레라

킹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적 통로로 대화하지 않을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후보.[사진 연합뉴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후보.[사진 연합뉴스]
[이코노미스트 이승훈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 후보가 김건희 여사의‘문자메시지를 일방적으로 무시했다는 논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사적 통로로 대화하지 않을 것”이라는 입장을 내비쳤다.

한동훈 후보는 8일 “나는 당 대표가 돼도 영부인과 당무와 관련해서 대화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 후보는 이날 광주에서 열린 전당대회 합동연설회 후 기자들과 만나 지난 1월 총선을 앞두고 김건희 여사의‘명품백 의혹’관련 사과 의향이 담긴 메시지를 받고도 묵살했다는 논란과 관련해 “공사를 명확히 구분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여사는 지난 1월 15∼25일 전후로 총 다섯 개의 문자를 한 후보에게 보낸 것으로 추정된다.친윤 그룹에서는 김 여사가 거듭‘사과’의 뜻을 드러냈다고 주장한다.하지만 한 후보는 김 여사의 모든 문자 메시지에 아무런 답장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다. 

한 후보 측은 이미 한 후보가 밝혔듯 공식 소통 채널을 통해 김 여사의 사과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여러 차례 전달한 상황에서 자칫 당무 개입으로 비칠 수 있기 때문에,김 여사와의‘문자 소통’은 부적절했다는 입장이다. 

한 후보는 “나는 당시 사과가 필요하다는 뜻을 (대통령실에) 전달했고,그에 따라 큰 피해를 입었다”고 강조했다‘공적인 경로’로 김 여사의 사과를 요구했다가 대통령실로부터 비상대책위원장 사퇴 압박을 받았던 것을 두고 한 말이다. 

친윤 그룹과 한 후보의 경쟁 당권 주자들은 한 후보가 답을 하지 않으며 사실상 정무적 판단을 유보했고,결과적으로 김 여사의 사과를 끌어내지 못한 책임이 있다고 비판하고 있다. 

이에 대해 한 후보는 “윤상현,킹스리그나경원,킹스리그원희룡 후보는 사과가 필요하다는 뜻을 이야기한 분이 아니지 않나”라며 당시 이 문제에 침묵하던 이들 후보가 자신의‘문자 묵살’을 비판하는 것은 “적반하장 같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 상황에서 (김 여사와) 사적 통로로 답을 주고받았다면,그 문자가 오픈되면 야당이 국정농단이라고 하지 않았을까”라고도 지적했다.

그러면서 나·원·윤 후보를 향해 “당 대표가 되면,영부인이 당무를 물으면 답을 할 건지 묻고 싶다”고 말했다.

한 후보는 비대위원장 시절 공천 문제를 가족과 논의했다는 원 후보의 의혹 제기에는 “전혀 그런 사실이 없다.나는 공사 구분을 대단히 중시하며 살았다”며 “전형적 구태”라고 반박했다.

그 “이 정도면 심각한 명예훼손”이라며 “그런 일이 있다면 즉시 후보를 사퇴할 것”이라고 말했다.

킹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킹스리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미래형 선박은 카메라로 선박 내 사각지대를 촬영, AI 기술을 통해 재구성한 뒤 시각화하는 기술이 적용된다.

킹스리그,LG디스플레이가 세계에서 유일하게 양산 중인 투명 OLED는 글로벌 검사·인증기관 SGS로부터 '에코 마크' 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