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로봇 인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계 곳곳의 다양한 소식을 한눈에 전해드리는 <맵 브리핑> 코너입니다.
오늘 첫 소식은 남중국해로 갑니다.
중국과 필리핀 선박이 남중국해에서 또다시 충돌하면서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중국 해경은 어제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필리핀 보급선이 중국 난사 군도 인근 해역에 불법 침입했다며 법에 따라 필리핀 선박에 통제 조치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이 지난 15일부터 남중국해에 진입하는 외국인을 구금하기로 한 뒤 처음으로 충돌이 표면화됐습니다.
필리핀은 이곳에 10명 안팎의 해병대원을 상주시키고 있습니다.
중국 측은 합법적인 작전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린젠/중국 외교부 대변인 : "현장의 작전은 자제력이 있었으며 합리적이고 합법적이었습니다."]
그러나 필리핀 정부는 기만적이며 사실을 호도하는 주장이라고 강력 반발했고,협동로봇 인증미국 백악관은 깊이 우려한다고 밝혔습니다.
[존 커비/백악관 국가안보소통보좌관 : "(물대포 등) 이런 행동은 도발적이고 무모하며 불필요합니다.더 크고 폭력적인 일을 야기할 수 있는 오해와 오산을 부를 수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중국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필리핀 내전에 관한 루머가 급증하고 있는데요.
홍콩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남중국해에서 필리핀과 분쟁 중인 중국의 여론 조작일 수 있단 시각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협동로봇 인증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협동로봇 인증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협동로봇 인증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협동로봇 인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일부 전 동료에게 “약속한 가족의 축하와 축의금은 해주지 못할망정 어른으로서 부끄럽지 않으냐” “장례식장에서 유감의 표시로 10만원을 드렸으니 돌려달라는 것 아니냐” 등 경조사금과 관련해 지속적으로 연락한 것으로 조사됐다.
협동로봇 인증,울산에서 용접 일을 하는 C(43)씨도 같은 기간 같은 고교 동창에게서 A씨를 소개받았다가 피해를 입은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