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수십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도 화성 아리셀 화재 현장에 나갔던 한 현직 경찰관이 보호장비도 없이 근무했다는 글을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25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자신을 경찰기동대 소속 경찰관이라고 밝힌 A씨가 "화성 화재 현장에 나갔던 경찰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A씨는 "(지휘부는) 경찰기동대 직원들은 아무런 방독,24 프로야구방화 장비도 없이 밥 먹는 시간 빼고 근무를 세웠다"며 "고위직이 방문할 때 전부 의미 없이 길거리에 세워 근무시키고,그분들이 가고 나면 그때 서야 다시 교대로 돌려 근무를 시키는 게 무슨 의미인가.그저 보여주기로 밖에 안보인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어 "경찰기동대 직원들을 화재연기,24 프로야구유해물질로 오염된 현장에 효과도 없는 KF94 마스크를 쓰고 들어가라며 사지로 내몰고,아프면 병원에 가서 진료받아 보라는 무책임한 지휘부는 그저 고위직이 현장 방문하는 것에 대응하는 데에만 급급하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A씨는 "근무를 시킬 거면 최소한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장비를 지급하고 시켜달라"며 "그저 청장에게 보고하기 위해 직원을 현장으로 내모는 게 현실"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경찰은 방진 마스크 등의 장비를 보급했다고 해명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지난 24일 화재가 발생하자 낮 12시 기동대 1개 중대(70여명)를 현장에 배치했으며,24 프로야구이들은 이튿날인 25일 오전 7시까지 철야근무를 한 뒤 다른 기동대와 교대했다.
24 프로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24 프로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국민의힘은 아직 결정짓지 못한 69개 지역구에 대한 심사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24 프로야구,어반비즈서울 제공양봉의 역사는 한국에서도 얼추 2,000년을 넘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