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조규성 아시안컵 디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웨이브는 오는 5일 오전 10시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온라인 상영관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온라인 상영관에서는 총 90편의 BIFAN 주요 작품을 오는 14일 자정까지 열흘간 제공한다.국제경쟁 섹션 '부천 초이스',국내경쟁 섹션 '코리안 판타스틱'은 물론,조규성 아시안컵 디시영화제를 대표하는 호러장르 신작들을 볼 수 있는 '아드레날린 라이드',SF와 범죄 누아르 등 강렬한 리듬의 영화들을 선보이는 '메탈 누아르',폭넓은 세계관을 담은 엄선된 단편영화 '엑스라지' 등 다양한 섹션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장편영화는 딸의 참혹한 죽음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아버지의 여정을 그린 '아버지의 이름으로',조규성 아시안컵 디시심리학자가 환자의 정신을 통해 한편의 영화를 재구성해가는 애니메이션 '하이퍼보리안',인생의 나락 직전에 몰린 인물들의 모습을 그린 블랙 코미디 영화 '죽음은 산 자의 문제',서유기 등장 인물들을 재치있게 각색한 애니메이션 '팔계: 신세계를 구하라' 호러영화의 장점과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저주받은 땅' 여성 보디빌더 모나의 이야기를 담은 '바디 오디세이' 등 총 16편이다.
아울러 짧은 시간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4000BPM',조규성 아시안컵 디시'펀치 코인시던스','나를 들어줘' 등 단편영화 74편도 온라인 관객을 만난다.
BIFAN 온라인 상영작은 웨이브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개별구매 후 관람 가능하며,조규성 아시안컵 디시관람건수 500건 초과 작품은 조기 종영 될 수 있다.
김경란 웨이브 프로그래밍그룹장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의 협업은 영화제 현장을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은 물론,조규성 아시안컵 디시평소 접하기 어려운 수준 높은 장르영화를 원하는 이용자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