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독일 쾰른 대성당
NO.2: 독일 쾰른
NO.3: 독일 쾰른 여행
NO.4: 독일 쾰른 날씨
NO.5: 독일 쾰른 카니발
NO.6: 독일 쾰른 공항
NO.7: 독일 쾰른 맛집
NO.8: 독일 쾰른 미술관
NO.9: 독일 쾰른 대성당 위치
NO.10: 독일 쾰른 크리스마스 마켓
[파이낸셜뉴스] 서울 목동 택지 아파트 재건축이 본격화된다.6단지 아파트가 재건축 신속통합기획을 통해 최고 49층,2173가구 대단지로 탈바꿈한다.
서울시는 지난 3일 열린 제6차 도시계획위원회 분과소위원회에서 양천구 '목동6단지 아파트 재건축 정비계획 수립 및 정비구역 지정·경관 심의(안)'을 수정가결했다고 4일 밝혔다.
대상지는 목동택지개발지구 관문지역에 위치해 안양천,독일 퀼른이대목동병원,목동종합운동장 등 도시기능이 연결돼 있는 곳이다.지상 공원화를 조성하고 있는 국회대로를 접하고 있다.
이번 심의를 통해 결정된 정비계획(안)에 따르면 대상지는 용적률 299.87%,독일 퀼른최고 49층 이하,15개동 2173가구(공공주택 273가구)로 재건축하게 된다.
대상지 북측 도로(목동동로,25m)와 서측 도로(목동동로18길,15m)를 각각 5m,4m 확폭해 자전거와 보행 이용률이 높은 목동 주민의 편의성을 최대화했다.또 동측 및 남측에 경관녹지 2개소를 연결해 보행·녹지 네트워크를 강화했다.
마이스(MICE: 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 단지로 개발 예정인 목동종합운동장・유수지와의 연결을 위해 국회대로 상부에 입체 보행육교를 계획하고,안양천으로의 접근성 강화를 위한 수직 이동시설(엘리베이터)을 계획해 주변 지역과의 연계성을 강화했다.
목동택지 14개 단지 중 신속통합기획을 추진한 목동 6단지를 제외한 다른 13개 단지는 자문과 입안(법정) 절차를 병행추진할 수 있는 신속통합기획(자문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단지별 정비구역 결정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병용 서울시 주택실장은 “목동 14개 단지 중 가장 먼저 재건축을 추진하는 목동6단지 아파트가 목동택지지구 신속통합기획 선도사례”라며 “목동지구 단지들의 신속통합기획(자문사업)으로 활발히 추진 중인 만큼,이번 목동6단지 재건축으로 타 단지들도 탄력을 받아 목동지구 전체의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독일 쾰른 카니발
:억만장자 달리오는 29일(현지시간) 링크드인 게시물을 통해 이 같이 밝히면서 알파벳과 메타는 여전히 "다소 저렴"하고 테슬라는 "다소 비싸다"라고 밝혔다.
독일 퀼른,중도 성향이었던 유럽 의회가 이번 선거를 기점으로 오른쪽으로 기울고, 멜로니·르펜 등 정치인의 영향력이 더 커질 것이라고 가디언은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