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부산 자갈치 시장에서 완전 바가지를 당한 것 같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 씨는 “부모님과 아내 그리고 아이와 함께 기분 좋게 부산 여행을 갔다.마지막 날 자갈치시장에서 회를 먹으러 갔는데 저 두 개가 10만 원”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냉동 연어와 잿방어가 각각 10점 남짓으로 스티로폼 용기에 담겨 있었다.첨부된 결제 영수증에는 지난 22일 오후에 결제한 내역으로 10만 원이 찍혀 있지만 거래 품목 등은 적혀 있지 않았다.
A 씨는 “어느 정도 바가지는 예상하고 갔지만 순간‘너무 크게 당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연어 소(小)짜 5만 원인데 냉동이었다.다른 하나는 지금 제철이라는 생선이라는데 방어 비슷한 거라고 했다.이것도 소짜 5만 원”이라고 했다.
이어 “1층에서 회 사고 2층 회 먹는 아무 식당에 들어갔다”며 “너무 이상해서 식당 사장님한테‘원래 이 가격에 이게 맞냐’고 죄송함을 무릅쓰고 물어봤다.사장님이 어이가 없는지 쓱 보고는 그냥‘잘 모르겠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기분 좋은 여행이었는데 마지막에 화가 난다.그래도 2층 식당 매운탕은 맛있었다”며 “어떻게 신고하면 좋을지 모르겠다.정말 10만 원에 저 양이 맞는 거냐”고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슈퍼에 파는 1만 원짜리보다 못하다.저게 10만 원이라니”,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소래포구보다 더하다",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저런 곳은 전국적으로 망신을 당해야 한다”,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관광객을 호구로 아는 사람들”,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회 상태도 별로 안 신선해 보인다”,“양심 팔아 장사하시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정직하게 장사하는 자갈치 상인들이 피해 볼 수도 있으니 상호를 공개하라”,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자갈치시장에서 수십번 먹어봤으나 이렇게 나온 적은 없었다” 등의 반응도 잇따랐다.
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
:최근 이스라엘군이 하마스의 마지막 근거지인 가자지구 라파 중심부까지 진입한 상황에서, 하마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반면 이스라엘은 “하마스 제거가 이뤄져야 전쟁도 끝난다”며 반대의 뜻을 밝혔다.
rb 라이프치히 대 vfb 슈투트가르트 라인업,The study published on Monday confirmed it is the brightest known object in the unive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