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뭄바이시티
NO.2: 뭄바이시티fc
NO.3: 뭄바이시티 경기
NO.4: 뭄바이 시티 알 힐랄
NO.5: 뭄바이시티 나브바호르
김포공항‘내일로의 여정’주제로 작품 19점 전시
김해공항 변대용,고창선,신기운,박현호 작가 전시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이정기)는 예술경영지원센터와 공동으로 오는 10월 말까지 김포,뭄바이시티김해공항에서 국내 유명 작가들의 설치미술과 미디어아트를 전시한다고 2일 밝혔다.
공사는 문화·예술이 공존하는 공항 조성의 일환으로 이번 전시를 마련했으며,지난해 백남준 작가의 미디어아트 전시에 이어 올해는 한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현대미술·미디어 아티스트 8명의 작품 총 29점을 선보인다.
김포공항은‘내일로의 여정’이라는 주제로 설치미술 작품 19점을 전시 중이다.국제선 터미널 3층에서는 김태수 작가의‘태고의 신비,국내선 출발장에서는 차민영 작가의 여행 가방 시리즈,뭄바이시티임지빈 작가의 아트토이 브릭베어 신작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김해공항 전시는‘언젠가는 하늘을 날 거야’를 주제로 국제선 터미널에서 북극곰 작품으로 유명한 변대용 작가의‘날개 가진 곰과 얼음꽃’조형물과 고창선,신기운,뭄바이시티박현호 작가 등의 미디어아트를 감상할 수 있다.
김두환 한국공항공사 운영본부장은 “공항이 비행기를 타는 공간을 넘어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문화복합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뭄바이시티 나브바호르
:방재승 비대위원장은 전날 MBC 뉴스데스크에 출연해 “정부가 너무나 폭주기관차처럼 달려가고 있다”며 “의대 교육에는 여러 가지 실습 기자재와 첨단 장비와 고도의 숙련된 교수진이 필요한데, 오전·오후·야간반 의대를 하자는 건지 도대체 이해가 되지 않는 말도 안되는 증원 숫자라고 생각한다”고 비판했다.
뭄바이시티,현대차 제공현대자동차그룹이 하이브리드차와 전기차 판매량 모두 세계 5위 안에 드는 유일한 완성차 업체인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