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소시에다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트럼프,레알 소시에다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퇴임 후 첫 의회 방문
공화당 의원들 만나 정책·정치 현안 간담회
11월 대선 앞두고 당내 통합 주력
민주 “1·6 의회 습격 주동자” 비판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3일 미 의회를 방문했다.트럼프의 의회 방문은 2021년 퇴임 이후 처음이다.공화당은 14일 78번째 생일을 맞는 트럼프를 위해 의원들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가며 환영한 반면,레알 소시에다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민주당은 1·6 의회 습격 사태 당시 트럼프가 강성 지지자들의 난입을 부추겼던 점을 상기시키며 “범죄자가 범죄 현장에 돌아왔다”고 비판했다.
트럼프는 이날 오전 의회 인근의‘캐피톨 힐 클럽’에서 하원의원들과 조찬 간담회를 진행했다.시작에 앞서 공화당 의원들이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고,레알 소시에다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로저 윌리엄스 의원이 전날 공화당이 민주당으로‘31 대 11′ 대승을 거둔 의회 야구경기에 사용된 배트,레알 소시에다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야구공을 선물로 건넸다.워싱턴포스트(WP) 등 미국 언론들은 트럼프가 모든 수입품에 대한 10% 보편적 관세를 도입하고,레알 소시에다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물가 상승에 따른 비판을 무마하기 위해 소득세를 폐지하는 방안을 설명했다고 전했다.
트럼프의 이날 방문은 11월 대선을 앞두고‘당내 통합’을 위한 행보로 해석됐다.트럼프가 1·6 의회 습격 사태 당시 자신에 대한 탄핵 소추안에 찬성표를 던진 공화당 의원들에 대해 “지나간 일은 다 잊어버리기로 했다”고 폴리티코는 전했다.또 대표적인 매가(MAGA·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정치인이자 친(親)트럼프 인사로 마이크 존슨 하원의장 축출을 시도한 마조리 테일러 그린 의원을 향해서는 “존슨에게 잘 하고 있느냐”고 물었다고 한다.강성인 맷 게이츠 의원은 언론에 “국경·세금·관세 등 이슈가 언급됐지만 전체적인 회동의 성격은 단합대회였다”고 했다.
트럼프는 이날 오후엔 공화당 주류이자 지난 4년 동안 말을 섞지 않았던 미치 매코널 상원 원내대표와도 만났다.7선 상원의원이자 17년째 상원 리더십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매코널은 공화당 주류의 상징과도 같은 인물인데,레알 소시에다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지난 대선 때 트럼프의 선거 결과 부정과 1·6 의회 습격 사태 등에 쓴소리를 하며 거리가 멀어졌다.트럼프가 엄지 손가락을 치켜 올리며 매코널의 리더십을 평가하고 두 사람이‘주먹 인사’를 하는 등 “분위기가 따뜻하고 화기애애했다”고 현장에 있던 존 바라소 의원이 언론에 전했다.다만 매코널은 비공개 회동 이후 이뤄진 트럼프의 기자회견에는 참석하지 않았다.
민주당은 1·6 의회 습격 사태 이후 4년 만에 이뤄진 트럼프의 방문을 비판했다.낸시 펠로시 전 하원의장은 성명에서 “오늘 내란 사태의 선동자가 범죄 현장으로 돌아왔다”며 “트럼프는 민주주의를 해체하려는 목표를 갖고 있다.이미 우리의 신성한 공간(의회)에 수치의 유산을 남겼다”고 했다.민주당 전국위는 이날 1·6 사태 당시 시위대 공격 장면이 반복 재생되는 전광판 차량을 트럼프 행사 장소 인근에 배치했다.트럼프는 비공개 간담회에서 조 바이든 정부의 법무부에 대해 “더럽고 쓸모없다”고 비판한 것으로 전해졌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레알 소시에다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애플은 10년간 매진했던 꿈을 왜 포기하는 건지, 경쟁사들에 미칠 영향은 뭔지 살펴보겠습니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영업구역을 전국구로 빠르게 확대하려면 조직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어야 하는 만큼 그룹의 세대교체를 이뤄 영업 동력을 강화할 것이란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