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역대 결승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름철 대표 먹거리 냉면 가격 고공행진
평양냉면 한 그릇에 17,000원…"인건비 상승 영향"
지난달 서울지역 냉면 외식비,아시안컵 역대 결승전1인분에 11,아시안컵 역대 결승전923원[앵커]
여름철 대표 먹거리인 냉면 등의 물가가 고공행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 일부 가게에서 파는 냉면 한 그릇은 만 7천 원까지 올랐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김태민 기자!
여름철 먹거리 물가가 비상이군요?
[기자]
네 그렇습니다.
무더위 속에 서민들이 즐겨 찾는 냉면,아시안컵 역대 결승전특히 평양냉면 가격이 훌쩍 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 시내에서 메밀 100%를 사용하는 한 평양냉면 전문점의 가격은 한 그릇에 만7천 원 수준까지 오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식당 관계자들은 인건비와 메밀 가격 상승 등의 영향으로 냉면값을 올릴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는데요,아시안컵 역대 결승전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을 보면 서울 지역 냉면 외식비는 1인분 기준으로 지난달 만 천923원을 기록했습니다.
3년 전보다 24%나 오른 건데,아시안컵 역대 결승전냉면 가격은 1인분에 9천231원을 기록한 칼국수나 7천308원으로 집계된 자장면보다 비쌌습니다.
대표적 여름철 보양 음식인 삼계탕 가격도 고공행진하고 있습니다.
서울 지역의 삼계탕 외식 가격은 지난달 만7천38원을 기록했는데,아시안컵 역대 결승전7년 전과 비교하면 21%나 오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특히 유명식당을 중심으로는 한 그릇에 2만 원인 삼계탕도 등장하면서 여름철 서민들의 외식물가 부담이 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제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아시안컵 역대 결승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역대 결승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를 통해 청주페이의 유통 안정성을 높이고, 내수 소비 촉진과 소상공인 지원 강화 등의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시는 기대하고 있다.
아시안컵 역대 결승전,범부처적이고 중앙·자치단체 전체를 아우르는 영역이라 누구도 못하는 것, 이런 것이 디플정위원회의 핵심 과제로 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