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랑크 푸르트 - krslotID=2024-11-21%2F7xfmidy.html

NoiseAware Blog

야구 유니폼 파는곳

프랑크 푸르트 - krslotID=2024-11-21%2F7xfmidy.html

프랑크 푸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韓,소비재·리테일 산업 중심
생성형 AI 전략 기획·실행중
‘제미나이’다양한 기술 시연


 김경훈 구글코리아 사장
김경훈 구글코리아 사장
구글이 디지털 마케팅 산업 부문 리더 및 전문가들을 대상으로‘구글 마케팅 라이브 2024(Google Marketing Live 2024,이하‘구글 마케팅 라이브’)’를 3일 개최했다고 밝혔다.광고주,프랑크 푸르트광고 대행사,제작자,개발자 등 디지털 마케팅 업계 종사자 약 2500명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제미나이 시대,함께 만들어 나가는 Ads의 새 시대(New era of AI,New era of Ads)’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정보기술(IT) 서비스 및 컨설팅 제공 업체 액센츄어 싱가포르는 이날 행사에서 한국을 포함한 아태지역 마케팅 분야 AI활용 트렌드에 관한 조사 내용을 담은‘AI 마케팅 성숙도 프레임워크(AI Marketing Maturity Framework)’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구글 아태지역의 의뢰로 진행된 이 조사에 따르면 아태지역은 생성형 AI 연구 및 적용에 있어 가장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으며,한국의 연평균 생성형 AI 성장률은 26%로 확인됐다.특히 소비재와 리테일 산업을 중심으로 빠르게 생성형 AI 활용 전략을 기획·실행하고 있으며,이러한 성장세는 국내 기업이 AI 기반의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기회 요인으로 작용한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AI 마케팅 준비도와 AI 마케팅 구현도를 살펴보면 한국의 준비도는 5점 만점 중 3.24(아태지역 3.23),프랑크 푸르트구현도는 34%(아태지역 38%)의 수치를 기록했다.한국의 기업들은 대부분 준비도 대비 구현도가 상대적으로 낮아‘AI 도입가’단계의 모습을 보였다.패트릭 권 액센츄어 싱가포르 시니어 매니저는 “AI 마케팅 경험을 보유한 인재들이 점점 늘어나고,리더십 서포트와 데이터 거버넌스 역량을 강화한다면 준비도와 실행도가 모두 높은‘AI 리더’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구글
구글
구글의 AI 마케팅 툴을 기반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실행해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한 사례들도 이날 소개됐다.특히,프랑크 푸르트LG유플러스의‘풀퍼널(Full-funnel) 마케팅‘과 올리브영의 AI기반 통합 퍼포먼스 마케팅은 신규고객 확대와 광고 투자 대비 수익률(ROAS)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성공 사례로 다뤄졌다.

또한 행사장에 마련된‘AI 샌드박스’부스에서는 텍스트와 이미지를 모두 읽고 생성할 수 있는 구글의 멀티모달 AI 모델‘제미나이‘가 다양한 기술을 통해 시연돼 많은 관심을 모았다.이미지FX,뮤직FX,구글 워크스페이스 뿐 아니라 골프공의 궤적을 인식해 실제 골프 경기처럼 중계하는 미니 골프 데모‘골프 위드 제미나이’특별 체험존도 꾸려져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김경훈 구글코리아 사장은 “한국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매 순간 어떻게 하면 AI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국내외 많은 사람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제품을 제공할지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다”며,“구글은 한국 기업이 AI라는 기회를 활용해 전 세계의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 비즈니스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어 “브랜드 안전과 개인 정보 보호 책임을 최우선으로,프랑크 푸르트마케터들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AI 기반 솔루션을 제공해 광고주,대행사,크리에이터 등 모든 파트너들이 AI 시대에 더 큰 성과를 창출하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프랑크 푸르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랑크 푸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강원도에 있는 육군 신병교육대에서 군기훈련, 이른바 '얼차려'를 받다 순직한 훈련병의 빈소가 전남 나주의 장례식장에 차려졌습니다.

프랑크 푸르트,아이오와 매장의 한 직원은 CNN에 "가방들이 동나기 전 일주일 동안 엄청난 속도로 판매됐고, 다음 배송은 9월에나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