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개최 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는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사고' 중앙사고수습본부 회의를 열고 유사 재해 방지 방안을 담은 '외국인 근로자 및 소규모 사업장에 대한 안전 강화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화재 확산 방지를 위해 구조 개선을 하거나 비상구·대피로를 쉽게 알아볼 수 있게 작업장 환경을 개선할 경우 사업장별로 각각 1억 원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또 비자 유형과 상관없이 모든 외국인 근로자가 어떤 경로로든 최소한 한 번은 기초안전보건교육을 받도록 산업안전보건법 개정 작업을 추진하고,아시안컵 개최 한국외국인 근로자 전용 안전수칙 앱도 보급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최근 3년간 안전감독을 받지 않은 화재·폭발 고위험 사업장 2백 곳에 대해 안전보건수칙 점검을 벌이고,아시안컵 개최 한국위험성 평가 인정을 받은 사업장에서 3년 내 중대재해가 발생하면 감면했던 산재보험료를 환수하도록 법을 개정할 방침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아시안컵 개최 한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개최 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오죽하면 ‘친명단수, 비명경선’이란 신조어까지 생겼겠는가.
아시안컵 개최 한국,아울러 "부부의 동거·부양·협조 의무는 배우자에 대한 의무일 뿐 배우자의 가족들에 대해 부담하는 의무라고 볼 수 없다"며 "비록 남편의 부정행위로 혼인관계가 깨지는 결과가 발생하고, 그 과정에서 아내 부모님이 정신적 고통을 겪었다고 해도, 남편 부정행위가 아내 부모에 대한 불법행위를 구성한다고 볼 수는 없는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