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프로야구 2024 퀴즈 81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북특별자치도는 10일 도청 회의실에서 오에스와이메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3개 기업의 투자협약 금액은 총 210억원이며 오에스와이메드와 라파라드는 전주에,메디노는 익산3산단에 둥지를 틀어 총 145개의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게 된다.
이번에 투자협약을 체결한 오에스와이메드는 지난 2011년도에 설립된 기업으로 카테터,튜브 중심의 의료기기를 제조하고 있으며 지난해 25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지속 성장 중이다.
오에스와이메드는 지난 2011년 정부 지원을 받아 국내최초로 의료용 튜브 압출을 시작하여 부처과제를 지속 수행하며 안정적으로 연구·개발(R&D) 자금을 지원받아 제품 연구개발에 매진 중인 카테터 분야에서는 국내 최고의 기업이다.
라파라드는 암 근접치료와 양성자 치료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향후 원대병원에서 건립 예정인 양성자치료센터와 협업해 양성자 치료 제품 개발,판매 등으로 기업 성장이 기대된다.
익산에 투자를 약속한 메디노는 2018년 설립돼 줄기세포를 활용한 신경계 질환 치료제를 연구중인 기업으로 최근에는 반려동물용 줄기세포치료제 개발 분야까지 사업범위를 확장하고 있다.동물바이오에 강점이 있는 익산에서 향후 반려동물관련 치료제 개발과 연계해 동물바이오 산업 육성 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월말과 4월에 바이오특화단지와 기회발전특구를 신청한 전북에는 이처럼 바이오 기업과 기관의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바이오산업을 미래 먹거리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국가에서 공모하는 바이오특화단지와 바이오특구를 포함한 기회발전특구를 신청하고 관련 기업들을 꾸준히 유치하고 있다.
지금까지 전주,익산,정읍을 중심으로 넥스트앤바이오,제이비케이랩,인핸스드바이오 등 국내 최고기술 선도기업 7개사가 22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약속한 바 있다.국내 바이오 관련 46개 기관 및 하버드의대 나노메디슨연구소,존스홉킨스 의과대학 미세생체조직시스템 연구센터 등 해외 바이오관련 연구소 등과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이 이뤄졌다.
도는 이를 기반으로 지난 5월 29일 생명경제 바이오 얼라이언스 출범식을 개최하는 등 산·학·연·병·관 등과 협력체계 구축하고 바이오특화단지 지정을 위한 기반을 견고히 다져가고 있다.
컴투스 프로야구 2024 퀴즈 81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컴투스 프로야구 2024 퀴즈 81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재명 대표와 친명 그룹이 어떻게든 자기의 주도권을 놓지 않겠다 그걸 위해서는 무슨 일이든지 하겠다라는 게 가장 큰 건데 그거에 대해서 이제 파열이 나고 그다음에 분란이 조성되고 이러는 건데 이게 정상적이면 사실 분당으로 가거나 이래야 되는데 친문도 구심점이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컴투스 프로야구 2024 퀴즈 81회,뉴시스 서울고법 가사2부(김시철 김옥곤 이동현 부장판사)는 30일 최태원(63) SK그룹 회장과 노소영(63)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 소송에서 “원고(최 회장)가 피고(노 관장)에게 위자료 20억원, 재산분할로 1조3808억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