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광역시 서구민들이 구덕운동장 재개발 계획에 강력 반발하자 부산시가 오는 4일 오후 7시 서구청 신관 다목적홀에서 구덕운동장 복합개발 관련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주민설명회는 심재민 부산광역시 문화체육국장이 참석해 직접 계획안에 관해 설명하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자리로,mhl거주 동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시는 주민 이해를 돕기 위한 안내자료를 설명회 당일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참석이 어려운 주민들은 설명회 당일 서구청과 서구 소재 동행정복지센터에서 안내 자료를 받을 수 있다.
시는 구덕운동장 일원에 7990억원을 투입해 1만5000석 규모의 축구전용 구장을 포함한 체육·문화시설,mhl업무시설,mhl상업시설,mhl주상복합시설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앞서 시는 재정 투입과 민간 개발을 통한 방안 등을 검토했으나 시 재정의 어려움과 민간투자사업 진행 시 사업성 확보가 곤란한 문제 등이 있어 도시재생혁신지구 지정과 리츠 모델을 통한 사업 진행 방법을 검토했다.
도시재생혁신지구 사업을 활용하면 250억원 규모의 국비 지원과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지방채 수준의 저금리(2.2~2.5%)로 자금 조달이 가능하다.
또 국토교통부 도시재생특별위원회의 통합심의로 사업타당성조사,mhl중앙투자심사 면제 등 사업 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는데다가 입지규제 최소 구역 지정 등 다양한 특례 적용으로 사업성도 높일 수 있다는 입장이다.
심 국장은 “현재 구덕운동장 일원 도시재생혁신지구 계획안은 사업 가능성에 대한 검토 및 개발 가능 규모를 결정하는 지구 지정단계로서 현재 계획안은 사업 구상안”이라며 “혁신지구 지정 이후 시행계획 수립 사이의 약 1년 정도의 기간 동안 주민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사업 계획을 조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 사업에 800여가구 규모의 아파트 건설과 체육공원 철거 계획이 포함된 부산 구덕운동장 복합재개발 사업에 대한 서구민의 반발은 확산하고 있다.체육·문화 관련 시설이 절실한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구덕생활체육공원을 조성한 지 5년 만에 이를 철거하고 800여세대 아파트를 건설하려는 부산시의 일방적인 행정이라는 이유에서다.
mhl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mhl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투즈의 놀라운 화장 기술을 본 누리꾼들은 "필터 효과도 있겠지만 실력이 대단하다" "나도 한번 받아보고 싶다" "보면서도 못 믿겠는 기술" 등의 반응을 보였다.
mhl,가맹계약과 광고 마케팅 등 업무제휴 계약은 별도라는 이유에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