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케티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시아의 정부 관계자들이 서방의 반러시아 정책에 대응해 비우호국과 외교관계를 격하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세르게이 라브코프 러시아 외무차관은 27일(현지시간) 러시아 일간 이즈베스티야 인터뷰에서 최근 미국 미사일을 활용한 우크라이나의 세바스토폴 공격과 관련,은케티아외교관계 격하 등 조치를 묻는 말에 “앞으로 어떤 선택지도 배제해서는 안된다.모든 것은 상대의 행동에 달렸다”고 말했다.
라브코프 차관은 이번 세바스토폴 공격을 “키이우 정권이 저지른 테러리스트 공격”이라고 규정하고,은케티아미국 측이 이에 공모하고 있다는 취지로 말했다.이어 “이에 관한 대응 조치의 성격이 언제나 공개되는 주제는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같은 날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도 브리핑에서 “우크라이나 분쟁에서 미국을 포함한 집단서방의 개입이 커지면서 러시아는 적대적 개입에 대응하는 다양한 선택지를 고려할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고 타스 통신은 전했다.
다만 페스코프 대변인은 “하지만 어떤 결정도 내려지지 않았다”며 “우리나라 외교 정책은 대통령이 결정하고 외무부가 시행한다”고 설명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특별군사작전’개시 직후인 2022년 3월 미국과 영국,은케티아호주,은케티아일본 등과 함께 한국 역시 비우호국으로 지정한 바 있다.
은케티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은케티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남편 이영돈에게 유책 사유가 있음을 간접적으로 시사한 셈이다.
은케티아,여가부 '2024 청소년 통계' 발표…사교육 참여율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