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비보르 ff 대 미트윌란 라인업
NO.2: 비보르 ff
NO.3: 비보르 ff 대 미트윌란 순위
NO.4: 비보르 ff 대 미트윌란 통계
NO.5: 비보르 ff 대 미트윌란
NO.6: 비보르 ff 대 노르셸란 통계
NO.7: 비보르 ff 대 노르셸란 경기
NO.8: 비보르 ff 대 올보르 bk 통계
NO.9: 비보르 ff 대 브뢴뷔 if 통계
NO.10: 비보르 ff 선수
경북 북부에 호우특보가 내려진 가운데,비보르 ff안동과 영양에선 주민 20여 명이 고립됐다가 다행히 구조됐습니다.
밤사이 거센 물살이 도로를 집어삼켰습니다.
경북 안동시 임동면에서 하천이 불어난 건 오늘 새벽 3시 10분쯤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마을 주민 19명이 고립됐습니다.
출동한 소방대원들이 주민 8명을 구조했고,나머지 11명은 스스로 대피해 무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 밖에 영양 등에서도 주민 6명이 고립됐다 구조됐습니다.
그제 밤 9시부터 경북 상주와 안동,영양 등지에는 200mm가 넘는 비가 내렸습니다.
이 때문에 산사태 위험 지역에 있는 190여 명이 마을회관 등 안전한 장소로 사전 대피했습니다.
또,비보르 ff침수 피해가 우려되는 곳에는 주민 대피가 권고됐습니다.
이와 함께 경북 안동과 영양에는 올해 첫 '호우 긴급재난문자'가 발송됐습니다.
기상청이 직접 발송하는 호우 긴급재난문자는 1시간에 50mm,3시간에 90mm가 동시에 관측되거나,1시간에 72mm가 관측되면 즉시 각 읍,면,동에 발송됩니다.
경상북도는 집중호우가 내리고 있는 만큼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외출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비보르 ff
:/LG전자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이달 말 한국을 방문하는 마크 저커버그 메타 최고경영자(CEO)가 조주완 LG전자 CEO 사장을 만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비보르 ff,3일 재단법인 돌봄과미래는 한국리서치에 의뢰해 만 55세부터 64세까지 전국의 1960년대생 성인 남녀 98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