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서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 복권방 10만원 보좌관

NoiseAware Blog

로또번호 자동추출기

서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 복권방 10만원 보좌관

서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법무부 대학생 서포터즈가 자체 제작해 고등학생들에게 나눠준 마약근절 캠페인 스티커./ 온라인 커뮤니티
법무부 대학생 서포터즈가 자체 제작해 고등학생들에게 나눠준 마약근절 캠페인 스티커./ 온라인 커뮤니티
‘외계인 침공 시 마약 중독된 사람 먼저 잡아먹힌다’

이런 짤막한 내용의 마약 근절 문구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네티즌들은 “문구가 강렬해서 한 번 더 보게 된다” “엉뚱한 내용을 캠페인 문구로 사용하는 것이 맞느냐” 등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발단은 한 네티즌이 올린 카드 사진 한 장이었다.이 사진에는 노란색 배경으로‘외계인 침공 시 마약 중독된 사람 먼저 잡아 먹힌다’는 문구가 담겼다.한편에는 교복을 입은 외계인이 그려져 있으며,서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왼쪽 하단에는 조그맣게‘법무부’라는 표시가 적힌 모습이다.

작성자는 사진과 함께 “아는 분 자녀가 고등학교에서 나눠줬다는데 법무부 작품이네요.진짜 세금이 저렇게 사용된다니 미치겠네요”라고 적었다.

해당 문구는 2020년쯤 온라인에서 독특한 내용으로 주목받았던 다이어트 전단지를 패러디한 것이다‘외계인 침공 시 살찐 사람이 먼저 잡아 먹힌다.어쩜!나일 수도 있잖아’라는 내용이다.이후 이 전단지 문구는 인터넷 밈으로 활용돼왔다.

2020년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던 다이어트 전단지(왼쪽)과 한 아이돌 이 해당 전단지 문구를 패러디해 만든 홍보물./ 온라인커뮤니티
2020년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던 다이어트 전단지(왼쪽)과 한 아이돌 이 해당 전단지 문구를 패러디해 만든 홍보물./ 온라인커뮤니티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학생들 눈높이에 맞춰 잘 만들었다.마약 근절 내용을 통신문으로 써서 나눠줬으면 읽어보지도 않고 쓰레기통에 버렸을 것” “학생들이 웃겨서 들고 다녔을 것 같다” “눈에 띄니까 한 번 더 보게 된다.예방 목적이니까 세금이 아깝진 않다” “다 큰 어른도 안 읽는 공문을 아이들이 읽겠나.이렇게 가볍게라도 생각나는 문구가 더 좋다” “나도 갖고 싶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반면 해당 인터넷 밈을 몰랐던 네티즌들 사이에선 “의미 없는 말을 왜 쓰느냐”는 반응이 나왔다.“이게 뭔 패러디인가?재미도 없고 의미가 없다” “충주시 유튜브의 B급 감성을 어설프게 따라한 것이냐” 등의 반응이었다.

화제의 문구는 법무부 공식 마약 근절 캠페인 일환이 아닌,서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대학생 서포터즈가 자체적으로 나눠준 스티커로 확인됐다.

18일 법무부에 따르면,서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법무부에서 운영하는 대학생 자원봉사단‘저스티스 서포터스’는 지난 14일 한 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마약 예방 활동을 진행했다.대학생 서포터즈들은 고등학생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마약 근절 내용을 알리기 위해 인터넷 밈을 활용하기로 했고,서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직접 사비를 들여 스티커를 제작했다.당시 캠페인에 참여한 교직원들과 학생들도 스티커를 가져가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법무부는 “유행어를 모르는 국민이 접했을 때 오해의 소지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극적 소재 및 표현 등이 담긴 제작물 제작 및 배포 행위를 삼가도록 서포터스를 교육하겠다”고 밝혔다.

서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서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반대로 비생산연령에 진입하는 인구는 급격히 늘어난다.

서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 유연수> 혹시 최근에 또 국민의힘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정치 입문 이것도 약간 영향을 미쳤다고 봐야 할까요? ◆ 조국>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