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여자 곤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욕증시에서 웹툰 엔터테인먼트(종목 코드 'WBTN')는 나스닥 거래 첫날인 현지시각 어제(27일) 공모가보다 9.5% 높은 23.0달러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웹툰 엔터테인먼트는 정오 무렵 거래를 개시한 개장 초 14%까지 상승폭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앞서 전날 웹툰 엔터테인먼트는 희망 범위 상단인 주당 21달러에 공모가격이 결정돼 현지 기관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도를 반영하기도 했습니다.
희망범위 상단의 공모가격 결정에 이어 이날 첫 거래일 주가가 10% 가까이 급등하면서 나스닥 상장 흥행몰이에 성공한 분위기입니다.
웹툰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기업공개(IPO)를 통해 보통주 1,500만주를 발행해 공모가 적용 시 3억 1,500만 달러,우리 돈 약 4,400억 원을 조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첫 거래일 종가인 주당 23달러를 적용한 상장 후 기업가치는 약 29억2달러,우리 돈 약 4조 원에 이를 것으로 추산됩니다.
웹툰엔터테인먼트 상장 기념 타종행사에는 김준구 웹툰 엔터테인먼트 최고경영자(CEO)와 함께 네이버 창업자인 이해진 글로벌투자책임자(GIO)가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상장 완료 후에도 네이버의 웹툰 엔터테인먼트 지분은 63.4%로,지배주주로서 이사 선임 권한을 보유하게 됩니다.
웹툰은 2000년대 초반 세로 스크롤 디지털 만화라는 형식으로 한국에서 처음 태동했습니다.이후 웹툰을 기반으로 한 영화,중국 여자 곤장드라마 등이 다수 제작되면서 지적재산(IP) 가치도 주목받았습니다.
네이버웹툰은 이 같은 웹툰 산업을 초창기부터 이끌어 온 선발주자이자 핵심 플레이어로 꼽힙니다.
웹툰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월간 활성 이용자(MAU) 수는 지난 3월 기준 1억 7천만 명에 달합니다.
이번 나스닥 상장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면서 네이버웹툰은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지적재산(IP) 2차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사진 출처 : 로이터=연합뉴스]
중국 여자 곤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여자 곤장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미국이 네덜란드, 독일, 한국, 일본을 포함한 동맹국들에게 중국에 수출하는 반도체 기술·장비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라고 압력을 가하면서 중국의 반도체 자립 필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중국 여자 곤장,이때 권율의 사위인 병조판서 이항복은 주변 대신들에게 "권율이 한양을 호위하라는 왕명을 받았다"고 둘러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