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전자가 새로운 폴더블 스마트폰을 공개하면서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삼성이 내놓은 인공지능(AI)을 탑재한 두 번째 스마트폰이 그동안 정체기를 맞은 폴더블 기기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이란 기대감이 높다.
◆ 온디바이스 AI 기능 강화
삼성전자는 10일(현지 시각)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지하 전시장에서 '갤럭시 언팩 2024' 행사를 개최하고 갤럭시 Z플립·폴드6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기 자체에서 AI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디바이스 AI'에 초점을 맞췄다.올 초 출시한 갤럭시S24 시리즈에 탑재한 양방향 통역 서비스를 탑재했다.전화 외에도 카카오톡을 비롯한 다양한 메시지 앱에서 통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폴더블 제품의 강점인 '듀얼 스크린'을 활용한 통역 기능도 눈에 띈다.사용자는 실시간으로 번역된 텍스트를 메인 스크린과 커버 스크린으로 각각 동시에 확인하며 대화할 수 있다.새롭게 추가된 '듣기 모드'를 이용할 경우 번역된 텍스트가 실리간으로 화면에 표기된다.
카메라 기능도 AI 기반 '프로비주얼 엔진'을 적용해 촬영부터 편집,은평구 야구감상 등 모든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AI 줌' 설루션을 통해 최대 10배까지 확대해도 선명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고,은평구 야구피사체를 인식해 자동으로 줌을 조정한다.또 구글의 생성형 AI '제미나이' 앱을 통해 개인 비서를 호출할 수 있다.
◆ 폴더블 시장 전망은?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갤럭시 Z6 플립·폴드 시리즈가 전작 대비 30%가량 판매량이 늘 것이란 전망을 제시했다.
지난 10일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보고서를 내고 "하반기 삼성이 글로벌 폴더블 시장 1위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앞서 지난 1분기 조사에서 전 세계 폴더블폰 출하량 310만 대 가운데 화웨이가 점유율 35%로 삼성전자를 제치고 처음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박진석 애널리스트는 "최근 인공지능(AI) 기술 트렌드가 주변기기 혹은 같은 브랜드 내 연계성을 강화하는 특징을 보이는 데 따라 삼성 역시 기존 AI 기능에 더해 연관 기기와 연계를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
다만,은평구 야구폴더블 기기가 전체 스마트폰 시장에서 2028년까지 한 자릿수의 낮은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내다봤다.
외신들은 경쟁사인 애플의 하반기 신제품 출시와 중국 업체의 추격이 가속화되는 가운데,삼성전자의 행보에 주목하고 있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이번에 공개된 갤럭시 Z플립6·Z폴드6 시리즈 등과 관련해 "삼성전자가 중국 경쟁업체들로부터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진전된 AI 기능을 탑재한 폴더블폰을 출시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삼성전자가 디스플레이에서의 강점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틈새 부문을 개척했지만 중국 업체들이 더 저렴한 모델을 앞세워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늘리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은평구 야구이미 스마트폰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든 시점에 AI 기능 탑재가 매출에 얼마나 기여할지 회의적인 시선도 있다.돌턴인베스트먼츠의 제임스 림은 "지금까지 공개된 AI 제품은 좋아 보이지만 게임체인저처럼 보이지는 않는다"고 말하기도 했다.
은평구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은평구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일부 유통사에서 비곗덩어리 삼겹살을 판매해 소비자들의 원성이 잇따르자 ‘과지방 삼겹살’ 근절에 나선 것이다.
은평구 야구,정부·여당은 3주택 이상 보유자에 대해서도 징벌적 중과를 완화(폐지)해야 한다는 입장이었지만, '부동산 투기 조장'이라는 야권의 반발이 이어지며 타협점을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