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돈훌리오 1942 가격
NO.2: 돈훌리오 1942 후기
NO.3: 돈훌리오 1942 면세점
NO.4: 돈훌리오 1942 디시
NO.5: 돈훌리오 1942 블랑코
NO.6: 돈훌리오 1942 아네호
10일 새벽 집중호우로 충청·강원·호남·경북지역 일반열차 운행이 중단됐다.산림청은 대구·대전·세종·충북·충남·경북·전북 지역의 산사태 위기경보를‘경계’에서‘심각’으로 상향 발령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돈훌리오 1942letskorail.com)는 10일 첫차부터 장항선 천안~익산 전 구간,경북선 김천~영주 전 구간에 대해 이날 오후 6시까지 열차 운행을 중지한다고 밝혔다.충북선 조치원~봉양 전 구간은 이날 오전 9시까지 운행을 중단했다.
또 경부선 서울~동대구 구간,호남선 서대전~익산 구간은 오전 9시까지,중앙선,영동선,태백선,전라선 전 구간은 오전 8시까지 일부 구간의 운행을 중지했다.동해~청량리,돈훌리오 1942동해~영주 구간도 열차를 운행하지 않는다.케이티엑스(KTX)와 코레일이 운영하는 수도권 전철과 동해선은 전 구간 운행하고 있다.
코레일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최대 100㎜가 넘는 집중호우가 쏟아져 침로침수,산사태,낙석 등 위험 요소가 많아 안전한 열차운행을 위해 선제 조처로 일반선의 무궁화호,돈훌리오 1942아이티엑스(ITX) 새마을호 등 일반열차 운행을 중단했다고 설명했다.코레일 쪽은 “운행 중지된 열차 승차권은 위약금 없이 반환하고 있다.기상 상황에 따라 열차 운행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한국철도 누리집에서 열차 운행 상황을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산림청은 이날 새벽 3시40분을 기해 대구·대전·세종·충북·충남·경북·전북 지역의 산사태 위기경보를‘경계’에서‘심각’으로 상향 발령했다.산림청은 충남·전북 등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호우 특보가 발효됨에 따라 산사태 위기 경보를 상향했다고 덧붙였다.
기상청은 이날 오전까지 대전,세종,충북,충남내륙,전북 북부에 시간당 50㎜ 이상,경상권은 시간당 20~50㎜의 비가 더 내릴 것으로 전망했다.임상섭 산림청장은 “지난 6일부터 많은 비가 누적해 내렸고,앞으로도 비가 더 내릴 것으로 예보돼 산사태 발생 위험이 크다.국민께서는 긴급재난문자,돈훌리오 1942마을방송 등에 주의하고 유사시에는 마을회관,학교 등 안전한 곳으로 신속하게 대피해야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