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망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5일 경북 경주시 황성공원 내 도로에서 이소한 것으로 보이는 파랑새 유조 한 마리가 발견됐다.파랑새 유조는 시민이 생수 뚜껑에 부어준 물로 목을 축인 후 숲 속으로 사라졌다.2024.8.15/뉴스1 ⓒ News1 최창호 기자
(경주=뉴스1) 최창호 기자 = 15일 오전 경북 경주에서 더위에 지친 것으로 보이는 파랑새 유조 1마리가 시민들의 도움으로 숲속으로 돌아갔다.
이날 경주시 황성공원 입구 도로에서 발견된 파랑새 유조는 둥지에서 이소한 후 어미 새가 있는 곳으로 가려다 방향을 잃고 도로에 추락한 것으로 추정됐다.
방향 감각을 잃은 채 도로에 앉아 있던 파랑새는 한 시민이 생수병 뚜껑에 부어 준 물로 목을 축인 뒤 다시 숲속으로 돌아갔다.
파랑새 유조를 발견한 50대 시민은 "아기새가 어미를 잃은 것 같다"며 "아무쪼록 무사히 자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큰 고목 등에 둥지를 만드는 파랑새는 5~7월에 3~5개의 알을 낳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주로 농경지와 공원 부근에서 서식하지만,클레망소최근 들어 개체수가 급격히 줄었다.
파랑새 성조는 조류 사진가들에 의해 목격되곤 하지만,클레망소일반인들이 파랑새 유조를 보는 건 드문 일이다.
클레망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클레망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특히 우타르프라데시주 사망자 중 11명이 총선 투표 관리요원들이었다.
클레망소,정봉주 민주당 서울 강북을 후보는 현역인 박용진 의원을 제치고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다는 기쁨도 잠시 논란의 한 가운데 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