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저리 뜻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와 딸 조민 씨의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삽화)를 성매매 유인 절도단 기사에 사용한 조선일보가 조 대표 부녀에게 1천700만 원을 배상하라는 법원 판결이 나왔습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14부(정하정 부장판사)는 오늘(14일) 조 대표 부녀가 조선일보와 소속 기자 A 씨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에서 "피고들은 공동해 조 대표에게 700만 원,머저리 뜻조민 씨에게 1천만 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했습니다.
재판부는 구체적인 판결 이유를 법정에서 설명하진 않았습니다.
조 대표 부녀는 2021년 6원 21일자 조선일보의 혼성 절도단 사건 기사에 자신들의 삽화가 사용된 데 반발해 같은 달 30일 10억 원을 청구하는 소송을 냈습니다.
이 삽화는 당초 그해 2월 27일 조선일보에 실린 서민 단국대 교수의 칼럼 '조민 추적은 스토킹이 아니다,머저리 뜻미안해하지 않아도 된다'에 사용됐습니다.
가방을 멘 조 대표의 뒷모습과 모자를 쓴 딸,머저리 뜻배우 이병헌 씨와 변요한 씨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칼럼은 이들 배우가 출연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언급하며 조 대표 부녀를 비판하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같은 삽화가 조 대표와 무관한 혼성 절도단 사건 기사에 재차 사용됐습니다.
20대 여성과 남성 2명으로 구성된 3인조가 성매매를 원하는 50대 남성 등을 모텔로 유인해 금품을 훔친 사건입니다.
조선일보는 기사가 송고된 후 이틀 만에 관리·감독 소홀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머저리 뜻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머저리 뜻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현장에서 기자들과 만난 이진영 전라남도교육청 장학사는 "인구 감소로 인해 작은 학교가 너무 늘어 위기에 처한 전남의 상황을 기회로 삼기 위해 작은 학교간 같이 할 수 있는 수업을 만들어 극복하자는 의미로 미래교실을 시작했다"며 "박람회에서 구현한 미래교실이 교사들의 상상력과 기술력이 더해져 미래 교육과 수업 방법을 고민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머저리 뜻,그러면서도 "오늘까지 돌아오지 않는다면 법과 원칙에 따라서 엄중하게 나갈 수밖에 없다"며 "법과 원칙에 따라서 각종 행정처분, 그다음에 필요하다면 사법적 처벌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