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숙연 대법관 후보자 쪽이 남편인 조형섭 동행복권 대표에 대한 경찰 수사와 관련해 “위법행위가 없다는 것이 관할 감독부처의 확고한 입장”이라고 밝혔다.
이 후보자는 12일 인사청문회 준비팀을 통해 입장문을 내고 ”배우자의 4개 형사사건 모두 복권 사업 입찰탈락자 등에 의해 고소·고발이 이뤄졌고 이 중 3건은 이미 무혐의 등 불기소로 확정됐다”라고 해명했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조 대표와 김세중 전 공동대표를 복권법 위반 혐의로 수사하고 있다.조 대표 등은 2021년 9월 스피또1000 제58회 복권 결과에 육안상 당첨 결과와 판매점 시스템상 당첨 결과가 맞지 않자,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 다시보기오류가 난 복권 20만장을 회수하기 위해 복권 정보를 이용한 혐의로 고발됐다.경찰은 올해 5월 조 대표 등을 검찰에 송치했으나,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 다시보기검찰은 경찰에 보완수사를 요구한 상태다.
이 후보자 쪽은 “후보자의 배우자는 동행복권의 대표로서 형사사건과 관계되었을 뿐이고,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 다시보기입찰탈락자의 반복되는 고소·고발로 오랫동안 부당한 오해와 상처를 받았다”며 “부당한 오해가 확산되지 않았으면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