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르 대 미트윌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비보르 대 미트윌란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5월 산업활동 동향
10개월만에 동반부진
10개월만에 동반부진
내수가 무너져내리고 있다.고금리·고물가 영향으로 생긴 내수 부진의 골이 깊어질 대로 깊어진 현실을 보여준다.생산은 반도체를 중심으로 나아질 기미를 보이지만 소비·투자는 여전히 불안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다.
28일 통계청은‘5월 산업활동동향’발표를 통해 지난달 산업생산과 소비,비보르 대 미트윌란투자 지표가 일제히 전월보다 하락했다고 밝혔다.3개 지표가 한꺼번에 곤두박질친 것은 10개월 만이다.
전(全)산업 생산은 한 달 전인 4월보다 0.7% 줄었다.제조업 생산이 1.1% 감소한 데 따라 광공업 생산이 1.2% 감소한 영향이 컸다.서비스업 생산도 0.5% 줄었다.재화 소비 현황을 나타내는 소매판매는 0.2% 줄면서 두 달째 감소세를 이어갔다.
서비스업 생산과 소매판매는 소비의 전반적인 흐름을 보여준다.두 지표가 동반 감소한 것은 지난해 4월 이후 1년 1개월 만이다.투자도 부진했다.설비투자는 4.1% 감소하면서 3개월 연속 줄었다.
정부는 조만간 관련 지표가 개선될 것이라는 입장인데‘지나친 낙관론’이라는 지적이 나온다.내수 부진을 근본적으로 해소하려면 정부의 개별 정책이 아닌 통화당국의 금리 인하를 수반해야한다는 지적도 점점 커지고 있다.
정부는 현재 내수 부진은 일시적인 것에 불과하다는 입장이다.기획재정부는 이날 소비와 관련해 “5월에 다소 둔화됐으나 6월 소비심리 반등・속보지표 개선 흐름 등을 감안 시 분기 전체로는 보완될 가능성이 있다”고 했다.
이에 대해 양희승 연세대 경제학부 교수는 “정부는 경기가 좋아질 거라고 계속 강조하지만 기업이 체감하는 경기는 여전히 좋지 않은 만큼 세제 완화 등을 통해 기업이 투자를 늘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야 한다”며 “내수 부진에는 고금리 영향도 큰 만큼 유연한 통화정책을 고민해볼 때”라고 덧붙였다.
비보르 대 미트윌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비보르 대 미트윌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다이슨에서 관리하기 편하라고 손이 들어갈 부분(물통 입구) 등을 큼직큼직하게 만들었어요.
비보르 대 미트윌란,의협은 본인 확인과 신청서 검토 과정을 거쳐 이 가운데 약 280명에게 100만원씩 지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