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페나피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K C&C는 10일 국내 제약회사인 일성아이에스와‘제약 분야 인공지능(AI) 디지털전환(DX)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AI DX 파트너십은 일성아이에스 제약 분야 전반에 생성형 AI·클라우드·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는 하이퍼오토메이션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양사는 먼저 SK C&C 엔터프라이즈 AI 솔루션‘솔루어’를 활용해 보건의료 현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의약품 이상 사례를 보고하기 위한‘생성형 AI 의약품 이상사례 보고서’를 구현하기로 했다.
의약품 이상사례 보고서는 의약품을 투여하거나 사용하던 중 발생한 바람직하지 않고 의도하지 않은 징후,fc 페나피엘증상 또는 질병에 대해 다양한 직간접 이상 사례를 수집해 국내외 규제당국 및 유관기관에 공유하기 위해 작성한다.
국내 약물 감시체계상 제약회사들은 의무적으로 수시 또는 정기적으로 이상사례 보고서를 제출해야 한다.제약사들은 하루에 적게는 2-3개,fc 페나피엘많게는 수십 개 이상에 달하는 제약 의약품 이상사례 관련 보고서를 제출하고 있다.
솔루어는 규제 당국 및 유관기관에서 요구하는 보고서 양식에 맞춰 다양한 채널에서 여러 방식으로 수집된 각종 이상 사례를 빠르게 정리하고 작성해 보고한다.이를 위해 국내 식약처 보고를 위한‘의약품이상사례 보고시스템(KAERS)양식’과 해외 보고용인 국제의학기구협회(CIOMS)양식’을 기본적으로 활용한다.의사,간호사,fc 페나피엘약사는 물론 복용 환자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고한 이상사례를 보고서 양식에 맞춰 제약 분야 특화 언어로 자동 변환하고 정리해 알려 준다.
양사는 향후 다양한 약물 감시 업무에도 솔루어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약물 감시 업무 관련 시스템을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으로 조성하고 약물 관련‘안전성 데이터베이스’와 연계한 약물 안전 특화 AI 플랫폼을 구현한다.
SK C&C는 일성아이에스의 엔터프라이즈 AI 파트너로서 일성아이에스 시스템 전반에 걸쳐 솔루어에 기반한 AI 데이터 활용을 지원한다.실제로 솔루어는 AI 활용 목적과 기업 IT 환경에 맞춰 챗GPT,하이퍼클로바X 등 거대언어모델(LLM)과 경량언어모델(sLLM)을 연계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또한 AI 프롬프트,fc 페나피엘사내 데이터 저장소,fc 페나피엘AI 오케스트레이터 등 AI 데이터 활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기술도 갖췄다.
일성아이에스 관계자는 “일성아이에스는 제약산업과 AI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신규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SK C&C 엔터프라이즈 AI 솔루션 '솔루어' 도입 역시 그 일환에서 진행된 것”이라고 말했다.
SK C&C 박준 DX부문장은 ” 생성형 AI를 통해 빠른 이상사례 정보 분석과 공유,fc 페나피엘대응으로 이상사례 위험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의약품 사용 환경을 조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일성아이에스가 제약 업무 현장 곳곳에서 AI 하이퍼오토메이션을 통해 업무 과정을 초자동화하며 제약 시장 변화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fc 페나피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fc 페나피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파우릭은 손가락을 자르겠다는 말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이지 않아 사태를 키운다.
fc 페나피엘,이후 재판은 국제 송달로 보낸 소송 서류를 일본 정부가 미쓰비시중공업에 전달하는 데에만 1년이 걸리는 등 4년 넘게 공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