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케인
NO.2: 월드컵 해리 케인 갱신 시간
NO.3: 피파 월드컵 케인
NO.4: 케인 월드컵 득점 왕
NO.5: 케인 영도 월드컵
NO.6: 케인 월드컵 pk
NO.7: 해리 케인 월드컵
NO.8: 해리 케인 월드컵 득점왕
해병대 2사단 소속 A 대령
만취한 채 차 몰아 사고 발생
알코올 농도 면허 취소 수준현직 해병대 대령이 만취 상태에서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고 차 안에서 잠들어 있다가 출동한 경찰에 의해 붙잡혔다.
27일 채널A는 서울 마포경찰서가 해병대 2사단 소속 A 대령을 음주운전 등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보도했다.앞서 지난 22일 오전 3시쯤 A 대령은 서울 마포구의 한 도로에서 술을 마시고 차를 몰다가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았다.그는 사고를 낸 뒤 별다른 수습을 하지 않고 차 안에서 그대로 잠들었다가,월드컵 케인행인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붙잡혔다.
당시 A 대령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였던 것으로 알려졌다.면허취소 혈중알코올농도는 0.08%이고,월드컵 케인면허정지 혈중알코올농도는 0.03%이다.사고가 난 차량 뒷좌석에는 대령의 아내가 타고 있었다.
경찰은 조만간 사건을 군사경찰로 이첩할 방침이라고 밝혔다.해병대 측은 "A 대령은 당시 휴가 중이었으며,월드컵 케인이번 주까지 휴가가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이어 "해당 사건이 이첩되면 (A 대령을) 법과 절차에 따라 조치하겠다"고 전했다.
피파 월드컵 케인
:직장인 오정민(가명·28)씨는 "친하게 지낸 사람들이 우울증으로 숨졌는데 그 충격으로 인한 영향이 컸다"며 "처음에는 대인관계를 유지하기가 힘들었는데 점점 심해지더니 업무에 지장이 생기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월드컵 케인,그는 내부 인사시스템을 두고 '무원칙 무기준 인사'라며 "검찰에서라면 일어날 수 없는 코미디 같은 일들이 마구 일어나는데 방향을 잡아줘야 할 처장, 차장 또한 경험이 없으니 잘하는 줄 안다"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