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a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아파트 현관문에 묻은 '수상한 체액'
충북 청주의 한 아파트에 사는 여성 3명은 황당한 범죄의 피해자가 됐습니다.
어느 날 자신의 집 현관문 손잡이에 수상한 액체가 묻어있던 겁니다.이 액체의 정체는 남성의 체액이었습니다.
경찰에 붙잡힌 '체액 테러' 용의자는 같은 아파트에 살던 20대 남성 A 씨였습니다.
경찰은 이 남성에게 재물손괴 혐의를 적용해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 "단순 재물손괴 아냐".청주지검,챔피언스리그 a조스토킹 혐의 추가 입건
사건을 넘겨받은 검찰은 이 사건이 단순 재물손괴가 아닌,챔피언스리그 a조다수의 여성을 상대로 한 성폭력 범죄에 가깝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리고 보강 수사를 벌인 끝에 A 씨가 상당 기간 피해 여성들을 스토킹한 정황을 찾아냈습니다.
경찰이 압수한 A 씨의 휴대전화에서 피해자들의 주요 동선과 주거지가 적힌 메모,챔피언스리그 a조사진,동영상 등이 발견된 겁니다.
결국 A 씨의 범행은 단순히 불특정 다수를 상대로 한 '이상동기 범죄'가 아니라,챔피언스리그 a조같은 아파트에 사는 여성들을 관찰하며 범행 대상을 물색하고 특정인을 골라 저지른 '체액 테러'라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특히 A 씨의 범행 대상은 혼자 사는 여성이었습니다.
청주지방검찰청 형사2부는 재물손괴와 스토킹 처벌법 위반 혐의로 A 씨를 구속하고,재판에 넘겼습니다.검찰은 "앞으로도 불특정 다수의 피해자를 상대로 불안감을 가중하는 스토킹 범죄에 엄정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챔피언스리그 a조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챔피언스리그 a조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챔피언스리그 a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챔피언스리그 a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현재 법무부는 법률지원단을 통해 불법 집단행동으로 피해를 입은 국민에게 구제방법 등을 안내하고 있으며, 이에 더해 복지부에 검사 1명을 파견해 신속하고 정확한 법률 자문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챔피언스리그 a조,설계사인 C씨는 보험회사가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을 경우 금감원에 민원을 제기하는 요령을 매뉴얼로 배포하기까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