쳄스 4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英에 미래연구센터 설립
김흥수 현대차그룹 GSO본부장(부사장·오른쪽)은 “글로벌 시장의 퍼스트 무버로서 독창적인 연구 역량 확보를 통해 다음 세대를 위한 담대한 여정을 함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수미트라 두타 학장(가운데)은 “옥스퍼드대가 보유한 세계 최고 수준의 가치 기반 연구 역량을 활용해 현대차그룹과 함께 미래를 설계하겠다”고 했다.
옥스퍼드대는 미래 시나리오 플래닝 기법(OSPA)을 통해 산업을 바라보는 관점을 전환하고 기업의 장기적인 미래 방향을 설계하는 데 강점이 있다.현대차그룹은 미래연구센터를 통해 미래 사회의 지정학적 변화와 위험 요인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핵심 의제를 도출할 예정이다.
쳄스 4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쳄스 4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박용진 공천승계 불발에…김부겸·임종석·정세균 등 비명·친노 ‘극노’김부겸 "박용진 배제 이해 어렵다"…임종석 "바로잡는 것 두려워말라"양문석 논란에 정세균·이광재 "당 결단 촉구"…이재명 "표현의 자유"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연합][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친명(친이재명)계와 비명(비이재명)계의 갈등이 격화하고 있다.
쳄스 4강,종부세는 서민·중산층 실거주자의 세 부담과 이중 과세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는 점이, 상속세는 과도한 세율로 기업 경영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부분이 문제점으로 거론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