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제주도 숨도

【첼시 fc 챔피언스리그 경기】- 필라델피아76

NO.1: 첼시 fc 챔피언스리그 경기

중국이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라이칭더 대만 총통의 축하에 화답한 것을 문제 삼아 곧장 인도에 항의했다.

인도 집권당 총선 승리 이끈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인도 집권당 총선 승리 이끈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이미지출처=연합뉴스]

6일 마오닝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정례 브리핑에서 “라이 총통이 모디 총리의 승리를 축하했고,첼시 fc 챔피언스리그 경기모디 총리가 대만과 더 긴밀한 관계를 수립할 것이라고 답했는데 어떻게 보는가”라는 질문에 “우선 대만 지역에는 무슨‘총통’이라는 것이 없다”며 “중국은 수교 국가가 대만 당국과 어떠한 형식의 공식 왕래를 진행하는 것에도 일관되게 반대해왔다”고 말했다.

그는 “‘하나의 중국’원칙은 공인된 국제 관계의 기본 준칙이자 국제 사회의 보편적 컨센서스로 인도는 이에 대해 엄숙한 정치적 약속을 했고,첼시 fc 챔피언스리그 경기똑똑히 인식해 대만 당국의 정치적 기도를 경계·배척해야 한다”면서 “중국은 이미 인도를 향해 교섭을 제출(외교 경로를 통해 항의)했다”고 했다.

라이 총통은 전날 엑스(X·옛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모디 총리 3연임을 축하하며 “우리는 고속 성장 중인 대만-인도 동반자 관계를 강화하고,첼시 fc 챔피언스리그 경기무역·기술 및 기타 영역에서의 협력을 강화해 인도·태평양의 평화·번영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대만 총통부(대통령실) 역시 별도의 공식 축하 메시지를 냈다.

모디 총리는 라이 총통 엑스 게시글을 리트윗한 뒤 “나는 우리가 호혜적인 경제·기술 동반자 관계를 위해 노력하면서 더 긴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답했다.

한편 중국 외교부는 전날 “인도와 함께 노력해 큰 국면을 보면서 미래를 향하고,첼시 fc 챔피언스리그 경기양국 관계가 건강하고 안정적인 궤도를 따라 발전하도록 이끌 용의가 있다”며 모디 총리의 총선 승리를 축하했다.

첼시 fc 챔피언스리그 경기

:분기별로 따져보면 지난해 4분기 출산율은 0.

첼시 fc 챔피언스리그 경기,그러나 사각지대 보완책과 함께 담긴 '선(先)구제 후(後)회수' 방식의 피해자 지원책에 정부·여당이 반대하면서 특별법 논의와 보완은 이뤄지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