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오프라인 맞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럭비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A씨가 전 여자친구에게 성폭행하려는 과정에서 폭행해 강간상해 등의 혐의로 구속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강간상해 및 재물손괴 혐의로 지난달 21일 A씨를 구속해 25일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고 1일 밝혔다.
MBC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10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전 여자친구 B씨의 자택에서 B씨 성폭행을 시도하고 이를 거부하자 B씨 폭행해 뇌진탕 등 상해를 입힌 혐의 등을 받는다.
이 과정에서 B씨의 휴대전화를 던져 망가뜨리고 화장실 문을 파손해 재물손괴 혐의가 추가 적용됐다.
피해 여성 B씨에 따르면,오프라인 맞고A씨와 6개월가량 만나다 지난 3월 결별했다.그런데 A씨에게 두고 온 옷이 있다며 연락이 와 집 밖에서 만나 돌려줬다.이후 A씨는 집 안으로 따라와 성관계를 요구했고 이를 거부하자 목을 조르며 위협하고,폭행을 가했다.
한편,오프라인 맞고A씨는 지난 도쿄올림픽에도 출전했으며 최근까지 실업팀 코치를 맡아왔고,오프라인 맞고방송에도 활발히 출연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A씨가 코치로 재직했던 구단 측은 "지난 5월 계약이 만료된 상태로 연장 여부를 논의하던 중 갑자기 연락이 닿지 않았다"고 전했고,오프라인 맞고A씨 소속사는 "사안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