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탄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슬림탄탄'업무상 배임' 혐의 민희진 첫 소환 조사
민희진 경찰출석룩,슬림탄탄이번엔 뉴진스 굿즈입고
(서울=뉴스1) 박지혜 장수영 기자 = 하이브의 자회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가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된 사건과 관련해 9일 경찰에 출석했다.
서울 용산 경찰서는 피고발인인 민 대표를 이날 오후 2시께 소환하여 조사를 진행했다.조사는 약 8시간 동안 진행됐으며,슬림탄탄민 대표는 업무상 배임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 대표는 조사를 마친 후 취재진을 만난 자리에서 "배임일 수가 없는 일이고 제 입장에서는 코미디 같은 일"이라며 혐의를 부인했다.이어 "오늘 저는 중요한 이야기를 다 했고 사실대로 이야기해서 속이 너무 후련하고 잘 이야기했다"라고 덧붙였다.
민 대표는 이번 조사가 원래 예정된 날짜가 아니었으며 자신이 원해서 먼저 조사를 받으러 나온 것이라고 밝혔다.하이브에서 고발한 내용도 있어 시간이 좀 걸린 것 같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앞서 하이브는 지난 4월 26일 민 대표가 자회사인 어도어의 경영권을 탈취하려 했다며 업무상 배임 혐의로 용산경찰서에 고발했다.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찬탈이 불가능하며,슬림탄탄배임을 실제로 저지른 적이 없다는 입장이다.
슬림탄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슬림탄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尹정부 세금혜택, `고소득층·대기업`에 집중감세·비과세 등 '숨은보조금' 수혜, 상대적으로 비중 커그래픽 연합뉴스 윤석열 정부의 세금 감면·비과세 정책이 중·저소득자보다 고소득층·대기업에 상대적으로 더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다.
슬림탄탄,바이오USA 참여한 주요 CDMO 기업들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각자의 장점을 내세우며 치열한 홍보전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