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왕
NO.2: 경마왕v2
NO.3: 경마왕책
NO.4: 경마왕tv
NO.5: 경마왕5두
NO.6: 경마왕2
NO.7: 경마왕 이종현
NO.8: 경마왕 코리아레이스
NO.9: 경마왕 전문가
NO.10: 경마왕배당판
대통령실이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관련자 이 모 씨가 "VIP에게 내가 이야기하겠다"며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구명 로비를 했다는 의혹에 대해 "대통령실은 물론 대통령 부부도 전혀 관련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대통령실은 오늘(10일) 공지를 통해 "근거 없는 주장과 무분별한 의혹 보도에 대해 심히 유감을 표한다"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할 방침"이라고 했습니다.
채 해병 순직 사건 외압 의혹을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는 최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공범 이 씨가 임 전 사단장의 구명을 도왔다는 취지로 말하는 통화 내용을 확보했습니다.
이 씨는 지난해 5월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전직 해병대 출신 경호처 관계자,경마왕변호사 A 씨 등과 함께 임 전 사단장과 골프 모임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 씨가 제출한 통화 내용에는 채 해병 순직 사건 이후인 지난해 8월 이 씨가 A 씨에게 임 전 사단장의 거취 문제와 관련해 "절대 사표 내지 마라.내가 VIP에게 얘기하겠다"고 다른 대화방 구성원에게 말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임 전 사단장은 지난달 21일 국회 청문회에서 "해당 골프 모임이 추진되는 자체를 알지 못했고,경마왕그분(이 씨)의 존재 자체를 모른다.휴대전화에 그분 전화번호가 없다"고 답한 바 있습니다.
경마왕2
:최근 오픈AI는 인간을 능가하는 초인공지능이 인류에 위협이 되지 않도록 제어하는 방법을 연구하던 ‘초정렬팀’을 해체하며 주요 구성원들의 줄퇴사를 겪었다.
경마왕,중국에서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미국을 제외한 다른 글로벌 시장에선 매출 신장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