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치오 대 토리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약 4시간 조사,라치오 대 토리노'차량 이상에 따른 급발진' 주장
경찰이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를 상대로 2차 피의자 조사를 한 가운데,라치오 대 토리노피의자는 이날도 급발진을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10일 오후 2시 55분 쯤 사고 차량 운전자 차모(68)씨가 입원해있는 서울대병원을 찾아 피의자 조사를 진행했다.
피의자 조사는 경찰 교통조사관 총 4명이 차씨 입원실에서 변호인 입회하에 오후 6시 51분까지 약 4시간 정도 진행됐다.
차씨는 이날도 차량 이상에 따른 급발진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앞서 지난 4일 첫 조사에서도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딱딱했다"며 급발진을 주장했다.또 당시 사고가 난 세종대로18길 인근에 대한 지리감은 있었으나 직진,라치오 대 토리노좌회전이 금지된 사실은 몰랐다는 취지로 진술한 바 있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 조사를 진행했고,라치오 대 토리노피의자 및 변호인과 협의하여 추후 후속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라치오 대 토리노차씨는 사고 당시 충격으로 갈비뼈가 골절돼 수술 후 입원 중이며,라치오 대 토리노갈비뼈 일부가 폐를 찔러 피가 고여 있는 상태로 전치 8주 진단을 받았다.
라치오 대 토리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라치오 대 토리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6월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식음료 가격이 줄줄이 인상된다.
라치오 대 토리노,한낮에는 서울과 전주 28도까지 오르면서 낮 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