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서울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보배드림
[파이낸셜뉴스] 부산 자갈치 신동아시장에서 연어와 밀치회 두 팩을 10만원에 판매한 상인이 바가지 논란에 휩싸이자 "충분히 많이 줬다"고 주장했다.
해명 나선 사장 "회 세 겹이다.냉동 아니고 숙성이다"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자갈치 신동아시장에서 바가지를 당했다는 A씨의 글이 올라왔다.
당초 A 씨는 자갈치시장에서 '냉동' 연어회와 이름 모를 회 두 팩을 10만원에 구매했다고 밝혔다.
이후 "구매한 곳에서 자릿값을 내고 먹고 가라고 했지만,프로야구 서울팀제가 주차한 건물 2층에서 먹겠다고 하니 스티로폼 팩에 포장해 줬다"며 "자갈치시장은 처음이라 같은 건물인 줄 알았는데 제가 회를 구매한 곳은 신동아시장이었다"고 정정했다.
동시에 "확인해 보니 하나는 밀치회였다.연어회 5만원어치,프로야구 서울팀밀치회 5만원어치를 구매했다.전 바가지를 당했다고 느꼈는데,프로야구 서울팀신동아시장에서는 원래 이 정도 양을 주는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해당 게시물이 논란이 일자,횟집 사장은 JTBC '사건반장'을 통해 "(A씨가) '연어 5만원어치,밀치 5만원어치만 주세요'라고 하길래 연어랑 밀치 가득 담아 줬다.포장해 간다고 해서 많이 드렸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진을 위에서 찍었는데 (잘 보면) 회가 세 겹이다.세 겹이면 한 접시 가득 나온다.착착 쌓아서 넣었기 때문에 도시락에 담은 걸 접시에 옮기면 한 접시 나온다"며 "보통 한 도시락에 6만원에 파는데 5만원어치를 달라길래 맞춰서 줬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5만원이면 몇 g이냐,기준이 있냐'는 질문에는 "특별한 기준은 없다.메뉴판에도 몇 g이라고 적혀있지 않다"면서도,프로야구 서울팀재차 많이 줬다고 강조했다.
냉동 연어에 대해서는 "여름엔 그냥 놔두면 상해서 영하 2도 정도 되는 냉장고에 넣어둔다.약간 얼 수 있지만 숙성돼서 더 맛있다고 하는 사람이 많다"고 했다.
노량진 상인 "밀치 5만원이면 2배 더 줘야.영하2도면 그냥 냉동회"
노량진 수산시장 상인회장은 "밀치회 5만원어치면 사진보다 2배 정도 양을 더 줘야 한다"며 "연어회 숙성은 보통 일식집에서 하는데 영하 2도에서 하는 건 처음 본다.그건 숙성 회가 아니라 냉동회"라고 지적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래서 시장에 안 가는 거야" "냉동회.양심없는 사람들 때문에 시장상권 다 죽는다" "마트 영업 마감 전에 가도 저것 보다는 많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부산 #사건반장 #부산신동아시장 #부산자갈치시장 #밀치회 #연어회
프로야구 서울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로야구 서울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왜냐하면 추가 분담금이 12억 이렇게 나오거든요?◆ 권혁중 : 맞습니다.
프로야구 서울팀,/연합뉴스정부가 전국 주요 수련병원 100곳을 점검한 결과, 의대 증원 정책에 반발해 사직서를 낸 전공의가 6415명으로 집계됐고, 출근을 하지 않은 전공의도 1630명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