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마랑이스 등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포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상암동 난지한강공원에 2천863㎡ 규모로 조성한 '반려동물 캠핑장'이 오는 22일 개장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반려동물 놀이터와 차별화해 반려동물과 함께 누리는 수준 높은 여가와 특화 서비스를 추구하는 공간이라고 구는 설명했다.
소형견과 대형견이 구분돼 안전하게 놀 수 있는 공간과 음수대,동물샤워장을 갖췄다.또 행동상담실을 둬 반려견 행동 교정과 펫티켓 교육을 진행한다.
[마포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반려견과 도심 속 캠핑을 즐기는 경험도 제공한다.반려견과 한강을 바라보며 캠핑할 수 있는 캠핑 데크가 마련됐고,기마랑이스 등번호텐트와 돗자리 등 캠핑용품을 대여해주는 서비스도 운영한다.
박강수 구청장은 "반려동물은 현재 개인의 삶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경제와 산업 전반에까지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며 "이 캠핑장은 이러한 흐름을 선도해 여가·편의·문화·교육 등 다양한 반려동물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누릴 수 있는 복합공간"이라고 강조했다
구는 22일 오후 1시 개장식을 연다.
박 구청장과 반려동물 동반 가족들이 함께하는 개장 축하 행사 외에도 '기다려 킹 뽑기 대회',기마랑이스 등번호'장기자랑 대회' 등 이벤트도 열린다.강아지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부스도 운영된다.
구는 오는 8월까지를 시범운영 기간으로 정해 매주 화~일요일(매주 월요일 휴무) 무료 개방할 예정이다.
[마포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기마랑이스 등번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기마랑이스 등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에 대한 계약금 2000만 달러 입금이 완료됐다.
기마랑이스 등번호,사람 지문처럼 코주름으로 강아지 신원 확인한다[앵커]반려견을 잃어버렸을 때 쉽게 찾기 위해서는 몸에 심거나 목에 거는 인식 칩을 주로 이용하는데요,국내 연구진이 마치 사람의 지문처럼 강아지의 코주름 정보를 등록해 개체를 식별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들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