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키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오늘(14일) 오후 경기 용인시에서 60대 여성이 몰던 테슬라 전기차량이 카페로 돌진하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카페 손님 등 11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는데요.
현장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내용 들어보겠습니다.
서승택 기자.
[기자]
네,곰돌이 키링경기 용인시의 카페 사고 현장에 나와 있습니다.
제 뒤로 보시는 것처럼 사고를 낸 테슬라 전기차는 앞부분이 심하게 손상된 상태로 난간에 위태롭게 걸쳐 있는데요.
주변 유리창과 난간이 심하게 부서져 있는데요.
사고 당시 충격을 짐작게 합니다.
사고는 조금 전인 오후 3시 10분쯤 발생했습니다.
카페에 방문한 60대 여성 A씨가 모는 테슬라 전기차가 2층짜리 카페 건물 1층 정문에서 주차를 하던 중 갑작스럽게 속도를 냈고,카페를 그대로 관통했습니다.
사고 당시 카페 1층에는 손님 15명,카페 관계자 4명 등 총 19명이 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 사고로 카페에 있던 80대 남성 1명 등 손님 3명이 중상을,곰돌이 키링40대 여성 등 8명이 경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부상자 모두 생명에 지장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고 차량이 카페 내부를 관통하면서 테이블 등 각종 집기가 부서지면서 카페 안은 아수라장이 된 모습입니다.
사고 당시 A씨는 음주 상태는 아니었고,다른 법규 위반사항도 발견된 것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A씨가 주차 중 운전 부주의로 사고를 낸 것으로 추정하고,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기 용인시 카페 사고 현장에서 연합뉴스TV 서승택입니다.()
#용인카페 #돌진사고 #11명중경상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곰돌이 키링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곰돌이 키링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경찰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새벽 5시 30분쯤 해운대구 우동 그랜드호텔 뒤편 유흥가에서 한 음식점에 들어가던 남성 2명이 먼저 음식점이 있던 남성 2명과 눈이 마주치자 "뭘 쳐다보냐"는 시비가 붙으면서 2대 2 패싸움이 시작됐다.
곰돌이 키링,거의 사용 안 하며 기본료만 빼먹던 집의 유선전화를 없앤 것도 그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