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부경남 발전 견인 통합 논의·민간 중심 공론화 강조
조규일 진주시장이 "대한민국의 세계 5대 우주항공강국 도약을 위해서는 서부경남이 우주항공산업 육성의 토대가 돼야 한다"며 "토대를 키우는 데는 사천과 진주의 통합이 매우 효과적인 방안"이라고 밝혔다.
조 시장은 8일 민선 8기 취임 2주년 회견에서 이같이 밝히고 사천시와 진주시 통합 논의 지속을 강조했다.
조 시장은 통합하면 정부 정책의 수용력이 몇 곱절 커질 뿐만 아니라 서부경남 발전의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했다.이에 시민사회를 비롯 민간이 통합의 불씨를 살리고 활발한 공론화 과정을 통한 공감대 형성을 기대하고 있다.
통합 집중과 함께 민선 8기 후반기 시정 운영 방향도 제시했다.로데오거리,혼또중앙 지하도상가 등 중앙 원도심 상권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고 성북·강남·중앙지구 도시재생사업의 거점시설도 조기에 조성한다.국립현대미술관 진주관·대한민국 기업가정신관·국립지질유산센터 등 3개 국립시설 유치와 K-거상 관광루트 사업화도 해법을 모색하기로 했다.
지역경제 미래성장동력 구축을 위해 △AAV 테스트 베드 조성 △초소형 위성 1단계 재발사 △정촌~축동 간 국도 개설을 추진하고 우주항공산업 지역 정착도 견인한다.
동서남북 균형발전을 위해 △동쪽은 월아산 숲속의 진주 국가정원 △서쪽은 진양호 르네상스 △남쪽은 정촌 행복드림센터 △북쪽은 시내버스 공영차고지 추가 조성에 나서기로 했다.
△내년에 청소년 무상 승차사업 △진주형 MaaS(서비스형 모빌리티) 사업도 추진하고 △신안동 복합 스포츠타운 △혁신도시 복합 문화도서관 조성 사업을 통해 시민의 삶의 질도 향상한다는 방침이다.
조 시장은 "부강한 진주 조성의 토대를 완성하고 있다"며 "우주항공강국 대한민국의 우주시대에 발맞춰 시민과 함께 진주의 제3의 기적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혼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혼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민주당 지도부는 당초 공개 오디션에서 탈락했었던 김동아 변호사를 다른 경선 후보를 밀어내면서까지 구제해준 바 있다.
혼또,이것도 모자라 최근에는 자회사들로부터 3조2000억원의 중간배당을 받아 한전채 신규 발행 한도를 조금 늘렸지만, 회사채 발행 한도는 한계치에 달한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