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로냐 fc 1909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5대 맹견으로 알려진 로트와일러를 입마개와 목줄 없이 놀이터에 풀어준 견주가 온라인상에서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27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놀이터에 로트와일러를 풀어놓은 견주 A씨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는 '맹견' 로트와일러 한 마리가 목줄과 입마개도 없이 어린아이와 엄마로 보이는 여성을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영상이 게시되자마자 견주를 향해 비난이 쏟아졌습니다.한 누리꾼이 "맹견을 목줄과 입마개 없이 놀이터에 풀어놓다니 제정신이 아니다" "맹견 목줄,볼로냐 fc 1909 경기입마개 미착용은 엄연한 불법"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견주는 "사진 찍으려고 잠깐 풀어놓은 거다.나 알아요?어디다 대고 미친 거냐고 말을 갈겨"라며 설전을 벌였습니다.
현행 동물보호법상 맹견은 월령이 3개월 이상이면 외출 시 목줄과 입마개 등 안전장치를 하거나 탈출을 방지할 수 있는 적정한 이동 장치를 해야 합니다.
볼로냐 fc 1909 경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볼로냐 fc 1909 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결혼하는 것이 좋다'고 응답한 비율은 42.
볼로냐 fc 1909 경기,노동부는 기타 업종의 사고사망자 증가에 대해선 “상대적으로 안전보건 개선 역량이 부족한 일부 취약업종에 사고사망자가 집중됐다”고 설명했다.